교회 소속 3명의 남성에 의한 성적 비행에 대한 보고

카지노 분양 이 모든 것은 교회 를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열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초, 시드니 프록터와 다른 두 사람은 캐나다 성공회 전국 신문인 성공회 저널의 기자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세 사람은 교회와 관련된 남성의 손에서 경험한 성추행 혐의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교회

그들은 기자에게 자신의 학대 혐의자들을 교회에 신고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저널은 출처를 확인할 수 있는

어떤 세부 정보도 그 기사에 없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5월 12일 프록터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기자이자 스태프 작가인 조엘 키드(Joelle Kidd)는 나쁜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 영국 성공회 원주민 주교, ‘인정된’ 성범죄로 사임
  • 전 TRC 의장은 캔터베리 대주교의 눈에 띄지 않는 사과가 기회를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야기의 초안을 완성했다고 설명했고 그것이 저널의 발행인인 캐나다 성공회 총회와 공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야기가 잠재적인 법적 의미와 함께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약속한 경우에 이는 일반적인 관행이었습니다.

그러나 Kidd는 편집자도 모르는 사이에 그 초안이 영국 성공회 교구와 대학에도 보내졌다고 말하면서 소식통은 이 글에서 비판했습니다. 

이는 여성들이 이전에 다양한 성추행 혐의를 잘못 처리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 기관에 잠재적으로 식별 가능한 세부 사항과 함께 초안을 쏟을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31세의 프록터(Proctor)는 핼리팩스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내가 그것에 대해 웃지 않으면 그것에 대해 울고 아마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Proctor는 그녀가 보기에 교회가 주장하는 학대자와 고용주의 이익을 고소인보다 다시 우선시했다는 점에 화가 났습니다.

위반 사항이 밝혀진 지 1년이 지났지만, 위반에 대한 책임과 캐나다 성공회가 오는 사람들을 대하는 방식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전국의

세 출처와 수백 명의 성공회에 대한 교회의 보상 노력은 무산되었습니다. 성적 비행을 신고하기 위해 앞으로.

교회 에서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에 좌절

노바 스코샤에서 자라는 젊은 시절, Proctor는 성공회 공동체의 헌신적인 회원이었고 여러 그룹에서 자원 봉사를 했으며 정기적으로

교회 행사를 조직하고 참석했습니다. 

프록터가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이었던 2008년 초부터 그녀는 성공회와 관련된 세 명의 다른 남성으로부터 다양한 형태의 성적 비행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남자들과 그녀의 상호 작용의 타임 라인이 겹칩니다. 그녀는 자신의 혐의를 경찰에 가져가지 않았지만 권한이 있는 여러 성공회

기관에 각각을 보고했고 결과가 엇갈렸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에 대한 그녀의 주장은 노골적인 메시지에서 성폭행 시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보고한 기관에서 부과한

몇 가지 결과가 있었지만 3명 중 2명은 그녀가 아는 한 여전히 성공회 성직자로 일하고 있고 다른 하나는 여전히 교회 공동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BC 뉴스는 주장을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프록터는 자신의 경험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을 비롯한 정신 건강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교회에서 멀어졌습니다.

몇 년이 지나도 Proctor는 다양한 불만 사항이 처리된 방식에 여전히 좌절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었고, 기자와 이야기하는 것이 답이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초 그녀는 성공회 저널에 자신의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