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은 몸 때문에 직장 2곳에서 이유로 퇴장을 당했다.

굽은

카지노 알판매 한 여성은 직장에서 “부적절하게” 옷을 입었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질책을 받았지만, 옷이 아니라 몸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Nina Osegueda는 TikTok에 누군가와 함께 비디오를 스티칭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거울을 통해 놀라운 곡선을 뽐낸 니나는 “아무리 옷을 잘 입는다 해도 몸이 너무 산만해서 직장에서 제대로 옷을 입을 수 없다는
것을 배웠다.

굽은

“그건 미안해!”

그녀는 캡션에 “나는 ‘부적절하게’ 옷을 입었다는 이유로 2개의 다른 사무실에서 두 번 질책을 받았다.

“그냥 내 모양이야.”

영상 속 니나는 하이넥 반팔 네이비 드레스와 코트 슈즈로 무난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한 누리꾼은 해당 영상에 대해 “뜨거운 것은 축복이자 저주다.

다른 사람은 “아니요, 그건 전적으로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 번째는 “내 직장 친구도 이런 문제가 있었다”고 적었다.

그녀의 몸은 흔들렸지만 그녀가 옷을 얼마나 단정하게 차려입었는지에 상관없이 항상 불만이 있으면 HR에 보내졌습니다. 그냥 슬퍼.”

“여기도 모양이 비슷해요. 드레스 코드가 다르다는 걸 배웠어요.”라고 다른 누군가가 덧붙였습니다.

“허리를 굵게 하려고 헐렁한 건 다 사요. 한숨.”

“Lol same” 또 다른 댓글이 읽혔다.

“(터틀넥에 꽉 끼지 않는 바지를 입고) 늘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었기 때문에 지난 직장에서 유일한 유니폼을 입게 되었어요.”

TikTok에서 abitofme123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지난 8년 동안 완전히 변모한 그녀의 시의회 집에 대한 비디오를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굽은 몸 때문에 직장 2곳에서 이유로 퇴장

네 아이의 엄마는 앞방에 세련된 나무 판넬을 추가하고 욕실을 다시 장식했으며 딸의 방을 분홍색 안식처로 바꿨고 그녀의 정원은 가구와
조명으로 완전히 개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계속해서 그녀가 소유하지 않은 집을 왜 수리해야 하는지 묻는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집을 꾸밀 수 있는 것과 집을 사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여성은 직업도 없고 공과금도 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했다.

그러나 그녀는 작업복을 입고 그녀가 지불하는 청구서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시의회 직원들도 우리가 실직 상태라고 생각하면 정말 짜증이 납니다.

틱톡 사용자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협의회 직원들도 우리가 실직 상태라고 생각하면 정말 짜증이 납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또 다른 사람은 “나는 변호사이고 의원실에 산다. 나는 여기 12년 동안 이사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집을 개조하면서 “7파운드에 새 욕실 패널을 만드는 방법”을 포함하여 추종자들과 몇 가지 값싼 꿀팁을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