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로 인해 폭염이 더 오래 지속되고

기후변화로 인해 폭염 자주 발생

기후변화로 인해 폭염

인체의 이상적인 온도는 측정 방법에 따라 35.01C에서 37.76C(95-99.9F) 사이이지만 대부분의 의료 전문가는 평균 36.8C(98.2F)를 인정합니다. 주변 공기가 이 온도에 근접하거나 초과하면 특히 습도가 높을 때 신체가 스스로를 식히는 능력이 약해집니다. 2020년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인체가 심각한 건강 영향 없이 생존할 수 있는 상한선은 온도와 습도를 함께 측정한 35C(95F)의 습구 온도입니다. 습도가 높으면 땀이 증발하여 식기가 더 어렵습니다.

몸이 너무 뜨거워지거나 체온 조절에 어려움을 겪을 때 열사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빠르게 또는 몇 시간에 걸쳐 나타날 수 있지만 증상에는 실신감, 과도한 발한, 축축한 피부, 경련 및 메스꺼움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또한 열사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신체가 더 이상 열을 관리할 수 없음을 의미하므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증상으로는 혼란감, 구토 또는 메스꺼움, 발한 없음, 지나치게 뜨거운 피부, 의식 상실 또는 발작 등이 있습니다.

폭염은 또한 두통, 탈수, 심장 마비 및 호흡기 문제와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며 때로는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더위에 취약하지만 노인들은 체온 조절 능력이 떨어지고 더위 스트레스로 인한 심장 질환에 더 취약하기 때문에 폭염 시 특히 위험합니다.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도 특히 취약합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과 약 10억 명의 근로자가 유해한 고온 기간에 노출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더운 날씨는 또한 임신과 출산의 악화, 자살률 증가, 정신 건강 문제 및 입원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후변화로

카지노 api

일부 약물은 더운 날씨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질과 파킨슨병에 대한 일부 약물은 발한을 줄이고 체온을 유지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뇨제는
또한 신체가 소변으로 배출하는 물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미네랄 불균형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폭염이 불평등을 악화시키는가?

기후 변화는 모든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효과는 가장 가난한 사람들에게 불균형적으로
느껴지며 종종 인종적 경계로 나뉩니다. 기후 변화를 부추기는 탄소 배출에 약간만 기여한 아프리카 국가들은
가뭄과 더워진 기온을 통해 그 영향을 더욱 강력하게 느낄 것입니다. 아프리카의 더 뜨거운 기온은 서구 가정에
가까운 지역과 같은 방식으로 뉴스를 만들지 않으며 아프리카의 목소리는 기후 변화 정상 회담에서 잘 표현되지 않습니다.

더위는 온도가 점차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종종 너무 늦을 때까지 우리가 눈치채지 못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사망 진단서에 언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의료 당국은 그 유병률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