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 정상회담: 군사동맹의 5가지 도전

나토 정상회담

나토 정상회담: 군사동맹의 5가지 도전
토토사이트 이번 주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는 동맹 73년 역사에서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2001년 9·11 테러 이후 서방에 가장 큰 전략적 충격으로 기록됐다.

나토는 러시아의 추가 공격으로부터 유럽을 방어할 수 있는 유일한 군사 동맹이지만 전략이 있을까?

불과 3년 전, 프랑스의 마크롱 대통령은 나토를 “뇌사” 상태로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탱크가 국경을 넘어

우크라이나로 진입한 순간부터 서방의 대응은 단결, 속도 및 활력으로 인해 놀라웠습니다.

국경을 강화하고 무기를 공급하는 새로운 목적으로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정상회담 전날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동맹의 억지력과 방어력의

근본적인 변화”를 발표하면서 동부 국경의 방어를 강화하고 30만 명 이상의 병력에 대한 신속한 대응력을 강화했다.More News

나토 정상회담

동맹은 하이브리드 전쟁에서 발칸 반도의 불안정화, 사이버 공격, 우주의 군사화, 증가하는 중국의 군사력에 대한

조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서 처음으로 “중국이

우리의 안보, 이익, 가치에 제기하는 도전”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논의될 가장 시급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주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는 동맹 73년 역사에서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2001년 9·11 테러 이후 서방에 가장 큰 전략적 충격으로 기록됐다.

나토는 러시아의 추가 공격으로부터 유럽을 방어할 수 있는 유일한 군사 동맹이지만 전략이 있을까?

불과 3년 전, 프랑스의 마크롱 대통령은 나토를 “뇌사” 상태로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탱크가 국경을 넘어 우크라이나로 진입한 순간부터 서방의 대응은 단결, 속도 및 활력으로 인해 놀라웠습니다. 국경을 강화하고 무기를 공급하는 새로운 목적으로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정상회담 전날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동맹의 억지력과 방어력의 근본적인 변화”를 발표하면서 동부 국경의 방어를 강화하고 30만 명 이상의 병력에 대한 신속한 대응력을 강화했다.

동맹은 하이브리드 전쟁에서 발칸 반도의 불안정화, 사이버 공격, 우주의 군사화, 증가하는 중국의 군사력에 대한 조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서 처음으로 “중국이 우리의 안보, 이익, 가치에 제기하는 도전”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이번 주에 논의될 가장 시급한 문제입니다. 키예프에 중화기를 보내 모스크바를 화나게 하지 말라는 초기 서방의 금지는 러시아의 전쟁 범죄와 잔학 행위에 대한 소름 끼치는 세부 사항이 드러남에 따라 무시되었습니다. 위성 데이터.

마드리드 정상회담은 나토 국가들이 제공할 수 있는 군사적 지원의 범위와 기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모스크바가 동부 우크라이나의 대부분 러시아어 사용 지역인 Donbas에서 승리하고 있지만 막대한 인명과 물질적 피해가 발생합니다. 러시아가 2014년 크림 반도에서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러한 영토 획득을 고수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