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당은 최소 43%의 기후 목표를 달성하고 신규

녹색당은 최소 43%의 기후 목표를 달성하고 신규 석탄 프로젝트 금지를 추진합니다.

녹색당은

토토사이트 호주 녹색당은 호주의 2030년 배출량 감축 목표에 대한 연방 정부의 다가오는 법안에 반대 투표를 할 수 있는 옵션을 유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녹색당 대표 아담 밴드는 다가오는 기후 법안에 대해 정부와 협력하고 싶지만 당의 최종 입장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이달 말 의회가 재개될 때 43% 배출량 감축 목표를 공식적으로 고정하는 법안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녹색당은

이 법안은 또한 2050년까지 순 제로(net-zero) 목표를 고정하고 장관이 목표 달성 방법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녹색당은 Anthony Albanese 총리가 의회 전역의 모든 의원에게 이 법안을 지지해야 한다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더

높은 목표를 세워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more news

Bandt는 당이 기후 법안을 지지할지 여부를 결정하기에는 아직 이르며 연정과 함께 반대 투표를 할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BC의 인사이더 프로그램에서 “우리가 마침내 기후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좋지만 더 잘해야 한다. 우리는 말할 준비가 되어 있고,

움직일 준비가 되어 있으며, 변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것은 정부와 협력하여 좋은 기후 법안이 통과되도록 하는 것이며, 정부가 기꺼이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다면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부는 야당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질 경우 법안을 통과시키려면 상원의 12명의 녹색당 전체와 1명의 상원 의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녹색당 지도자는 43% 목표가 하한선이 되어야 하며 미래의 배출량 감소 조치에 대한 상한선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Bandt는 또한 새로운 석탄 및 가스 프로젝트가 승인되지 않도록 할 것이며 43% 목표가 미래 정부에 의해 감소될 수 없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가져가거나 떠나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우리는 정상에 있지 않다”며 “일부는 우리의 기후 야망 수준을 더 이상 움직일 여지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들었다”고 말했다. .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입장이 아니라 정부와 논의할 용의가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녹색당이 노동당의 기후 의제에 반대표를 던지고 그것을 무너뜨릴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지만, 그는 정부와 건설적으로 일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세 총리가 2009년 당시 노동당 정부의 탄소 오염 감소 계획에 반대표를 던진 소수당이 녹색당이 교훈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뒤 나온 것입니다.

Bandt는 “우리가 강력하게 선호하는 접근 방식은 개선하고 통과하는 것이지만 정부가 ‘길 또는 고속도로’라고 말하면 이에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짐 차머스(Jim Chalmers) 재무장관은 정부가 지난 선거 이후 43%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