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째 부탁’은 무슨 뜻인가요?

‘다섯 번째 부탁’은 무슨 뜻인가요? 트럼프가 할 것인가?

다섯 번째

먹튀검증사이트 NEW YORK (AP) — Donald Trump와 그의 두 자녀인 Donald Jr.와 Ivanka는 앞으로 그들의 사업

관행에 대한 뉴욕의 민사 조사에서 선서하에 심문에 직면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트럼프가 대답할 것인가?

전직 대통령의 변호사는 트럼프에게 침묵을 지키고 자책에 대한 수정헌법 5조의 보호를 발동할 것을 조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의회에서 TV 범죄 쇼에

이르기까지 세간의 이목을 끄는 것은 헌법상의 권리이지만 뉘앙스가 있습니다. 다음은 “5번째를 간청(또는 ‘취함’)”하는 것이 의미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다섯 번째’란 무엇입니까?

수정헌법 5조는 법적 절차와 관련된 여러 가지 권리를 명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누구도 “어떤 형사 사건에서도 자신에 대한 증인이 되도록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직접적인 의미에서, 이는 형사 피고인이 자신의 사건에서 저주스러운 증언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범죄가 아닌 상황에서도 적용되게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부탁’은 무슨

그 이면에 담긴 생각은 무엇입니까?

대법원은 1964년에 “이는 우리의 많은 근본적인 가치와 가장 고귀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그 이상들 중에는 사람들이 고문을 당하여 자백을 하거나 법정에서 “자기 비난, 위증 또는 모욕의 잔혹한 트릴레마”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수십 년 전에 법원은 또한 강박 하에 이루어진 자백의 신뢰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수정안은 특히 형사 사건을 언급합니다. 민사 조사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습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 헌법 5조의 보호는 형사 및 민사 법원 및 기타 정부 환경에서 피고인뿐만 아니라 증인도 포함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대법원은 수사에서 증언을 거부한 공직자가 기소 면제를 받지 않는 한 해고된 공무원의 일자리를 수정헌법 5조가 보호한다고 판결하기도 했다.

수정헌법 5조는 또한 경찰 구금 중 심문을 받는 동안 묵비권과 변호사를 선임할 권리에 대한 유명한 미란다(Miranda) 경고를 뒷받침합니다.

제한 사항이 있습니까?

유타 대학의 형법 교수인 Paul Cassell은 법적 기준에 따라 증인은 형사 기소의 진정한 위험에 직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미국 법원에서 모든 혐의에 대해 기소를 의미합니다.

때때로 권리가 부적절하게 행사되고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질문을 하는 쪽은 판사에게

답변이 필요하거나 법정 모독과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선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법원은 일반적으로 누군가에게 증언하도록 강요하고 ‘웁스!’라고 배우기보다는 형사 기소될 수

있는 누군가에게 의심의 이익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Cassell이 말했습니다.

확인. 다섯 번째 질문에 답을 하는 사람이 몇 가지 질문에는 답할 수 있지만 다른 질문에는 답할 수 없습니까?

예, 반드시 전부 아니면 전무는 아닙니다. 그러나 선택적으로 대답하기로 결정하는 것조차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한 질문에 응답하면 상대방이 증인이 다른 관련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우려: 겉보기에 안전한 질문은 아직 목격자의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은 혐의에 대한 증거를 구축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