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 프는

도널드 트럼 프는 모금을 통해 스티브 배넌과 같은 운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 프는

토토사이트 브래그는 “설문대로 스티븐 배넌은 맨해튼 주민 수백 명을 포함해 전국 수천 명의 기부자들을 사취하기 위한 수백만 달러 계획의 설계자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매일 제 사무실은 뉴요커들이 돈을 건네줄 때 연막이나 거짓 약속 없이 돈이 어디로 가는지, 누구에게 가는지 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연방 대배심은 전 대통령의 측근인 스티브 배넌이 자신의 사기 조사에 직면한 것처럼 2020년 대선 이후 도널드 트럼프의 모금 활동을 조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목요일, 전 백악관 고위 고문인 배넌은 건설을 약속한 “We Build the Wall” 모금 캠페인에 기부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1,500만 달러를 사취했다는 혐의에 대해 뉴욕 당국에 항복했다. 미국-멕시코 국경을 가로지르는 장벽.

트럼프에 의해 사면되기 전에 거의 동일한 연방 조사에서 이전에 기소된 배넌은 2건의 자금 세탁, 2건의 공모 및 1건의 사기 계획 중죄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맨해튼 지방 검찰청.

같은 날 The New York Times와 ABC News는 워싱턴 D.C.의 대배심이 트럼프의 Save America PAC 모금 활동의 내부 작동 원리를 조사하기 위해 1월 6일 공격으로 이어진 사건을 조사하는 소환장을 발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 프는


소환장의 정확한 세부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The Times는 2020년 선거에 따른 전 대통령의 자금 조달에 대한 법무부의 조사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ABC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선거 직후에 설립된 Save America Super PAC는 1억 3,500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했습니다.

Save America PAC에 대한 공식적인 조사는 시작되지 않았지만 소환장을 발행하는 움직임은 전 대통령에 대한 조사가 확대되고 있다는 최근 신호입니다.

형사 조사가 아닌 국회 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선택 위원회는 트럼프와 그의 모금 팀이 지난 선거에서 전 대통령이

패배했다는 잘못된 주장을 밀어붙여 지지자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속였을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첫날인 1월 6일 위원회는 트럼프가 계속해서 유권자 사기 주장을 밀어붙여서 그의 분노한 지지자들이

기부를 계속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민주당원인 Zoe Lofgren 의원은 6월 개회사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법원에서 거짓 선거 사기 주장과 싸우는

법적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라는 가정 하에 돈을 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캠페인은 그 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빅 라이’도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라고 로프그렌이 말했습니다.

테일러 부도위치 트럼프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바이든이 트럼프 지지자들을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라고 선언한

지 며칠 지나지 않아 그의 행정부는 바로 그 지지자들과 세이브 아메리카 PAC(Save America PAC)를 추적한다”고 말했다.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드십시오. 바이든은 이 나라를 분열시키고 파괴하기 위해 정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넌에 대한 혐의를 발표하면서 맨해튼 지방 검사 앨빈 L. 브래그(Alvin L. Bragg)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브래그는 “설문대로 스티븐 배넌은 맨해튼 주민 수백 명을 포함해 전국 수천 명의 기부자들을 사취하기 위한 수백만 달러 계획의

설계자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매일 제 사무실은 뉴요커들이 돈을 건네줄 때 연막이나 거짓 약속 없이 돈이 어디로 가는지, 누구에게 가는지 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