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흥정 그리고 쇼핑몰에서 흥정

동대문

동대문 흥정: 흥정을 금지하는 두타를 제외하고는 동대문 있는 모든 쇼핑몰에서 흥정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Doota 판매자는 여러 품목을 구매하면 무료 벨트 또는 기타 액세서리를 던집니다.
두타는 조금 더 비싸니 양산품은 밀리오레나 A/PM에서 구매해보세요. 실제로 굿모닝시티는 고객을 위해 죽어가고 있기 때문에
상인들은 종종 더 좋은 가격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통 청바지 한 벌에 55,000원이라고 하는데 두 벌 이상 사면 45,000원까지 흥정해서
벨트(5,000~15,000원 ​​상당)를 무료로 달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매장을 선택하세요.

우리카지노

그 가게에는 아마도 한 사람이 선택하고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이 있을 것입니다.
한 번에 여러 품목을 구입하여 더 큰 할인을 받고 현금으로 지불하십시오. 그러나 흥정을 지나치게 하지 마십시오.
한국의 한 방송 프로그램이 동대문 에서 흥정을 하는 몰래카메라 조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
그들이 가장 많이 청구하는 유형은 관광객이 아닌 고등학생이었다.
사실 어떤 외국인은 너무 흥정을 했고 어떤 외국인은 가게 주인을 거의 울게 만들기도 했다.
경제가 좋지 않습니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만큼만 지불하세요.
어쨌든 한 번 걸어보고 그들이 제공하는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줄이지 않고 당신을 보내지 않으면 그것이 최종 가격이며 언제든지 그 포장 마차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태원(Average Shopping)은 더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미국 취향(NBA 유니폼 등)을 취급합니다. 거리에서 많은 가짜 품목을 찾을 수 있지만 이들은 가짜처럼 보이는 저렴한 모조품이므로 경찰은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공급업체. 진짜 나이키 매장 바로 앞에서 가짜 나이키 티셔츠를 파는 노점상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여기에도 가짜 고급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A급 가짜 루이비통과 구찌 핸드백은 길거리에서 “핸드백?” 지나가는 사람에게.

동대문 그리고 용산전자상가(No Comments: Electronics)는 아시아 최대의 전자상가입니다.

용산역(기차 및 지하철) 옆의 전자제품 건물에는 디지털 카메라, 휴대용 게임기, MP3 플레이어, 노트북/넷북 등을 판매하는 노점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용산 전자상가와 주변에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업스케일 백화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입니다. 영등포역에 위치한 타임스퀘어는 현대적인 홍콩 스타일의 “어반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거대한 쇼핑몰(루이비통, 구찌, 폴 스미스 등), 수많은 레스토랑과 카페, CGV 멀티플렉스 극장, 신세계 백화점이 있습니다. 매점,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호텔, 이마트할인매장, 교보문고, 아모리스웨딩홀, 사무동 2동, 옥상 야외정원, 스파 쇼핑몰은 때때로 메인 홀에서 비보이 댄스 및 기타 공연을 개최합니다. 젊은 한국 패션의 최신 트렌드는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있는 남녀공용 코드콤바인 매장에서 확인하세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스포츠뉴스정보

강남(Average Shopping)에는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지오다노, 아디다스, 애플스토어 등 중저가 매장과 먹거리, 마실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강남 중심가에 늘어선 수많은 미디어폴을 꼭 확인해보세요. 이 15피트 높이의 디지털화된 타워의 대화형 터치 스크린에서 날씨, 버스 일정 및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편집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집에 있는 친구에게 즉시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코엑스 쇼핑몰(평균 백화점 쇼핑)은 삼성 지하철역에 있습니다. 많은 현지 브랜드 매장, 영화관, 수족관이 있습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세계무역센터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