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웨이가 가면 나는 간다’ – 버밍엄의 잔혹한

‘링웨이가 가면 나는 간다’ – 버밍엄의 잔혹한 걸작을 구하기 위한 싸움
1960년대에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영광스러운 순환도로 옆에서 포즈를 취했을 때, 이 도시는 수많은 훌륭한 건물을 자랑했습니다. 레슬링 볼을 더 마주하면서 우리는 반격하는 사람들을 만난다.

링웨이가 가면

해외토토직원모집 하나의 연속 곡선으로 버밍엄의 내부 순환 도로를 따라 230m를 가로지르는 순환 도로 센터는 영국의 “고속도로 도시”의 영웅 시대를 기념하는 놀라운 기념물입니다.

그것은 보호 벽처럼 서 있으며 추상 콘크리트 부조와 가느다란 수직 지느러미의 수평 밴드로 둘러싸인 4개 층의 사무실은 코르뷔지안 물러나 램프의 스타카토 리듬으로 강조됩니다. 사무실의 팽팽한 리본 프로젝트

거리를 가로질러 상점의 긴 퍼레이드를 보호하고 극적인 각진 기둥에 지지된 도로를 뛰어 넘습니다.

– 건축가 제임스 로버츠(James Roberts)가 “화성 괴물의 거대한 발”에 비유했습니다.

고속도로 열풍이 도시를 휩쓸고 있던 1962년에 건설된 Ringway는 “건축”의 궁극적인 표현이었습니다. 그것은 미국을 융합

스트립 몰, 영국 하이 스트리트 및 도심 순환 도로의 용감한 새로운 세계

Birmingham Pevsner 건축 가이드는 “도시에서 20세기 중반 도시 디자인의 최고의 조각”으로 설명합니다.

1967년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이 도시를 방문했을 때 사진 촬영을 위한 화려한 배경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건너편 호텔 발코니에서 기분 좋게 포즈를 취했다.
오늘 여기로 오시면 많은 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건물 전체가 최근 커먼웰스 게임을 위해 설치된 밝은 자주색 덮개로 둘러싸여 있으며, 회전하는 글자로 된 요란한 광고판 뒤에 모더니스트 외관이 숨겨져 있습니다.

링웨이가 가면

Bs. 이는 전후 유산에 대한 협의회의 태도를 적절하게 반영한 것입니다.

버밍엄, 그것은 가장 중요한 건물 중 하나를 숨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재즈 래퍼 아래에 구조는 비어 있고 정죄되어 있습니다. 지역에 등재되어 있지만 전체 단지를 파괴하고 그 자리에 3개의 거대한 유리 타워를 건설할 계획이 7월에 공개되었습니다.

Mary Keating은 “링웨이 센터가 무너지면 버밍엄을 떠나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아래에 서있다

구부러진 콘크리트 램프가 마치 애원하는 손가락처럼 보라색 비닐 베일을 뚫고 나오는 건물의 장엄한 정면

행인에게 레슬링 볼을 멈추라고 촉구합니다. “이 도시는 전후 유산을 불도저로 몰고 갔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남은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건물 중 하나입니다.

Keating은 2015년부터 도시의 잔혹한 건축물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은퇴한 동료 제니 매리스(Jenny Marris), 존 벨(John Bell)과 함께

잔인한 버밍엄 액션 그룹. 그들은 지역 건축가 John Madin이 디자인한 근육질의 역 지구라트인 도시의 중앙 도서관의 운명에 의해 행동으로 옮겨졌습니다.

2016년에 부끄럽게 허물어졌습니다. 역사적인 잉글랜드가 등재해야 한다는 반복적인 주장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문신으로 대체되었습니다.”라고 Keating은 Glenn Howells가 설계한 엉뚱한 복합 용도 개발을 언급하며, 이름이 부정확합니다. “다

클래딩 및 유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이 특징 없는 쓰레기 때문에 버밍엄에 특별한 우리 유산의 기간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트리오는 지난 몇 년 동안 버밍엄 포스트의 페이지에서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모더니스트 소사이어티(Modernist Society)에서 발행한 새 책, 버밍엄: 잔인한 해(Birmingham: Brutiful Years)에 모인 일련의 칼럼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