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낫으로 땅에 고정된 ‘뱀파이어’ 해골 발견

목에 낫으로 땅에 고정된 ‘뱀파이어’ 해골 발견
죽음에서 그녀가 돌아오는 것을 막기 위해 목에 얇은 금속 낫으로 묻힌 여성의 해골이 발견되었습니다.

Dariusz Poliński 교수가 이끄는 Nicolaus Copernicus University 원정대의 고고학 연구소 연구팀은 폴란드 Pień 마을의 17세기 묘지에서 해골을 발견했습니다.

목에 낫으로

여인의 목에는 쇠 낫을 꽂았고 엄지발가락에는 자물쇠를 걸고 있었습니다.

목에 낫으로

Poliński에 따르면 이상한 매장은 마을 사람들이 그 여자가 언데드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수행되었습니다.

흡혈귀
고고학자 Łukasz Czyżewski가 찍은 여성의 해골 사진. 그녀의 목에 쇠 낫을 두른 것은 그녀가 죽음에서 깨어나지 못하도록 막았을 것입니다.

Poliński는 MailOnline과의 인터뷰에서 “이 낫은 평평하게 놓이지 않고 목에 놓였습니다. 고인이 일어나려고 하면 머리가 잘리거나 다쳤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oliński는 자물쇠로 잠긴 엄지발가락이 “무대를 닫고 돌아올 수 없음”을 상징하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설토토사이트 뱀파이어와 다른 초자연적인 생물은 수세기 동안 유럽 전역의 사람들의 상상력을 괴롭혀 왔습니다.

Scientific American에 따르면 정신분열병, 광견병, 결핵과 같은 극단적인 심리적, 행동적 변화를 일으키는 특정 질병은
다른 마을 사람들은 아픈 사람이 위험할 수도 있고 그들이 죽으면 돌아올 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촉발했습니다.

그들이 묻힐 때 그들은 무덤에서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제지되거나 손상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Poliński는 “죽은 사람이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보호하는 방법에는 머리나 다리를 자르고, 죽은 자의 얼굴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땅에 물어뜯고, 태우고, 돌로 부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Pień에서 발견된 젊은 여성은 초자연적인 힘을 가졌다는 비난을 받은 당시 여성에 비해 존경받는 대우를 받았습니다.

폴리인스키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의식적으로 살해당하지도 않았고 마녀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그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취급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교수대와 같은 임시 무덤에 던져졌습니다.”

Poliński와 그의 팀이 그 여성에 대해 가지고 있는 한 가지 가설은 지역 주민들이 그녀의 복수를 두려워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여성은 일생 동안 비극을 경험하고 다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그녀의 외모나 행동은 그녀를 두려워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해골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통해서만 증명될 수 있다”고 말했다.

“17세기는 사람들이 뱀파이어와 다른 생물을 믿었던 시대였습니다.

Pień에 있는 이 불가사의한 무덤의 경우 답변보다 질문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가 이 젊은 여성의 사망 원인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