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아프가니스탄 철수, 알카에다 강화

바이든 아프가니스탄 철수, 알카에다 강화 가능성, 국방부 인정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아프가니스탄 철수는 알카에다의 세력을 강화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미 국방부가 화요일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서 인정했다.

미국을 평가한 국방부 감찰관의 새로운 보고서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작전으로 인해 미국의 공격으로 테러가 증가할 수 있다는 우려가 더해졌습니다. 출발

바이든 아프가니스탄

보고서에 따르면 미 중부 사령부는 탈레반이 1~2년 안에 “알카에다에 대한 제한을 완화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바이든 아프가니스탄

이 보고서는 전문가들이 아프가니스탄 내 인권, 특히 여성과 소녀들의 권리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면서 나왔습니다.

5월 초, 탈레반은 여성들에게 공개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릴 것을 명령했으며, 탈레반 지도자들의 과거 약속에도 불구하고 여고는 아직 개학하지 않았습니다.

탈레반, 알카에다 규제 완화
탈레반은 미국에 이어 앞으로 몇 년 안에 알카에다에 대한 규제를 완화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가을 퇴장. 위, 탈레반 전사들은 2021년 8월 23일 카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완화된 규칙은 알카에다가 더 큰 이동의 자유와 훈련, 여행 및 잠재적으로 외부 작전 능력을 재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은 최근 몇 달 동안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해외축구중계 미국에 이어 지난 8월 아프가니스탄에서 철수했지만, 처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널리 알려진 탈레반은 빠르게 집권하여 아프가니스탄의 인권과 미국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새롭게 했습니다. 전문가들이 탈레반의 집권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테러리즘의 잠재적 증가에 대한 우려를 제기함에 따라 국가 안보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최근 보고서는 또한 미국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국가에서 사용되는 정보 전략.

항공 감시를 수행하기 위해 항공 자산은 “아프간 영공에 도착하기 위해 장거리를 이동해야” 하므로 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물류 문제가 발생합니다.

보고서는 “이러한 제한은 지상의 인간 정보 손실과 결합되어 아프가니스탄의 테러리스트 목표물을 추적하는 국방부의 능력을 크게 감소시켰다”고 말했다. more news

보고서는 탈레반이 미국과의 2020년 도하 협정에서 많은 대테러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다고 지적했다. 당국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참여가 “필수적인 상태로 남아 있을 것”이라고 믿었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에서 가장 심각한 테러 위협으로 남아 있는 ISIS-K보다 “알카에다를 다루는 데 덜 확고하다”고 주장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ISIS-K는 탈레반, 소수 종교 및 경제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에 집중해 왔다.

이 단체는 탈레반 통치의 정당성을 훼손하기 위해 국가 안보 환경을 약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아프가니스탄의 잠재적 테러리즘 증가에 대해 관리들이 제기한 이전의 우려를 반영했습니다.

지난 9월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은 알카에다가 탈레반이 인수한 지 1년 이내에 미국을 위협할 만큼 조직을 재편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