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확인: 밀수된 악어가 콩고에서 비행기

사실 확인: 밀수된 악어가 콩고에서 비행기 추락 사고를 일으켰습니까?
2010년 8월 25일,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비행하던 항공기가 주택에 충돌하여 탑승자 거의 모든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항공기는 오후 1시경 최종 목적지에서 불과 1.2마일 떨어진 곳에 추락했다고 심플 플라잉이 보도했다. 탑승자 21명 중 1명을 제외하고 모두 사망했습니다.

사실 확인

비극은 당시 연료 부족에 기인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국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확인

잔해를 조사한 결과, 조사관은 연료 부족의 증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있었다면 폭발의 증거가 있었을 것입니다.

이 항공기를 둘러싼 다른 이론과 소문이 있으며, 어떻게 추락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스톡 사진은 비행기 추락을 보여줍니다. 2010년에 발생한 추락 사고는 항공기 주변을 달리는 악어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이 발생한 2010년 이후 언론은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의 증언을 보도했습니다. 원래 아프리카 잡지 Jeune Afrique에 보고된 이 이야기는 다른 곳에서 다루었습니다.

신원이 알려지지 않은 비극의 생존자는 2010년에 연료 부족이 아니라 비행기 추락의 원인이 된 느슨한 악어라고 주장했습니다.

Jeune Afrique는 악어가 다른 승객에 의해 기내에 밀반입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승객은 더플 백에 숨겨져 있던 파충류를 팔려고 했습니다. 즉, 탈출하여 비행기 안에서 난동을 부릴 때까지.

먹튀검증커뮤니티 탈출한 파충류는 자리에서 뛰어내린 다른 승객들을 겁에 질리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비행기를 피하기 위해 비행기의 한쪽으로 모였습니다.

비행기에서 일하는 여주인은 조종석에서 안전을 찾으려고 노력했고 다른 승객들도 뒤를 따랐습니다.

이로 인해 비행기의 무게가 고르지 않게 분포되어 균형이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조종사 대니 필레모트와 부기장 크리스 윌슨은 항공기의 통제권을 잃었습니다. 이로 인해 비행기는 목적지 바로 밖에서 추락했습니다.

잡지에 따르면 악어는 처음에는 살아남았지만 나중에 당국에 의해 죽임을 당했습니다.

악어가 이 항공기를 추락시켰다는 주장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2010년 이후로 확인되거나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이 주장의 원 출처인 Jeune Afrique는 CPTA(Professional Committee of Air Carriers)의 “조사”를 인용했지만 CPTA가 “이 사고에 대한 공식 보고서를 의뢰하지 않았다”는 기사에서 추가로 경고했습니다.

관계자들이 보고서의 존재를 부정하는 데 오도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해당 진술은 하나의 출처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의 진실성을 다소 훼손하고 있다.

전문가들도 객관적으로 기이한 주장을 일축하지 않고 찬물을 끼얹었다.

뉴스가 처음 나왔을 때 사건을 조사하고 있던 영국 교통부의 팀 앳킨슨(Tim Atkinson) 조사관은 악어 이야기를 배제할 수는 없지만 여전히 “매우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말했다고 가디언은 보도했다. 2010 년에.

앳킨슨은 이전 보고서에서도 승객들이 추락하기 전에 비행기 앞쪽으로 달려갔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2010년에 전직 항공사 기장인 John Cox는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특히 원격 환경에서 발생한 그러한 사건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