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대 왁킹: 몬트리올 댄서 올림픽 금메달 스케이팅 안무

세계 무대 Axelle Munezero가 LA 클럽에서 베이징의 아이스 댄싱으로 춤을 추는 방법

불안하고 울고 있는 몬트리올 댄서 Axelle Munezero는 1년 동안 훈련한 프랑스 스케이팅 챔피언이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경쟁하는 동안 TV를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Gabriella Papadakis와 Guillaume Cizeron은 올림픽 시상대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안무를 사용하여 리듬 댄스에서 90.83점으로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녀는 CBC 몬트리올의 데이브레이크에 “내가 그럴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맙소사, 우리가 해냈다. 우리가 올림픽에 왁킹을 가져왔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Munezero는 1970년대 로스앤젤레스의 퀴어 커뮤니티에서 대중화된 언더그라운드 클럽 댄스인 waacking을 댄서들에게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찬사를 받은 공연을 안무하기 시작하기도 전에 약 6개월 동안 스케이터들에게 댄스의 역사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복도를 포함하여 파격적인 장소에서 춤을 추게 했습니다.

Munezero는 “우리는 가장 이상한 환경에서 공원에서 훈련을 했고 함께 자유형과 춤을 추었고 그들은 멋진 전투를 보러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와커가 되고 싶은 댄서들을 훈련시켜 생계를 유지하는 것처럼 접근했어요.”

세계 무대 왁킹

Munezero는 그녀가 안무를 만들기 전에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에게 춤의 역사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단지 움직임을 주는 것이 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어디서 왔는지 알면 움직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역사를 안다면 그 정보를 전달하고 젊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지역 사회가 그들도 이 일의 일부라고 느끼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어릴 적 꿈이었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 세계 무대

Waacking은 할리우드 무성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인상적인 팔 포즈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무용수들의 취약성과 힘을 표현하는 것과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팔 움직임이 약간 팔과 싸우는 것처럼 보이지만 동시에 매우 우아하고 섬세하다”고 말했다.

Menezero와 함께 캐나다 최대 규모의 왁킹 행사인 HOTMESS를 공동 창립한 Martine Bruneau는 동료가 춤을 추는데 도움을 준 가시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댄스의 가시성이 높을수록 더 좋다”고 말했다. “스케이팅 선수들이 하는 움직임은 항상 waackers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빙판 위에서 그것을 다시 보는 것은 일종의 완전한 원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세계 무대에서 올림픽 안무에 뿌린 걸 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Papadakis와 Cizeron의 승리로 Munezero는 자신의 피겨 스케이팅 꿈을 대리로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캐나다로 이민을 온 그녀는 몬트리올 공립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2022년 2월 12일 베이징 수도 실내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종목 아이스댄스 리듬댄스에서 프랑스의 가브리엘라 파파다키스와 프랑스의 기욤 시제롱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