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주식은 신중하게, 고르지 못한 거래에서

아시아 주식은 신중하게, 고르지 못한 거래에서 석유 반등
시드니–아시아 증시는 전 세계적으로 사망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코로나19에 대한 낙관론을 누그러뜨리면서 두 번의 급격한 상승세를 보인 후 수요일에 반등했습니다.

아시아

파워볼사이트 COVID-19 입원 건수가 뉴욕주에서 평준화되는 것처럼 보인 반면, 미국 전역의 사망자는 1,800명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중국 본토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도 감염된 해외 여행자로 인해 24 시간 만에 두 배가되었습니다.more news

화요일에 하락한 후 아시아에서 가격이 반등하여 거래자들이 어지러움을 느끼게 한 석유 시장의 급격한 변동이 심리를 돕지 못했습니다.

미국 원유 선물은 배럴당 9.4% 하락한 배럴당 24.93달러로 5.5% 상승했고 브렌트유는 75센트 오른 32.62달러를 기록했다.

일본을 제외한 MSCI의 가장 광범위한 아시아 태평양 지수가 0.7% 하락하면서 변덕스러운 행동이 주식으로 퍼졌습니다.

일본 니케이는 0.4% 오른 반면 상하이 블루칩은 0.6% 하락했다.

S&P 500의 E-Mini 선물은 양옆으로 흔들렸고 EUROSTOXX 50 선물은 1.1% 하락했습니다.

아시아

JP모건의 애널리스트들은 메모에서 “다음 주 1분기 수익 시즌이 시작되기 전과 데이터가 바이러스 영향의 깊이를 드러내기 전에 안도의 랠리로 보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상승세에는 장단기에서 적극적인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공매도 및 위험 제거가 수반되었습니다.”

S&P 500은 화요일에 0.16% 하락했고 한 단계에서는 3.5%까지 올랐다. 나스닥은 0.33%, 다우지수는 0.12% 떨어졌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 주식 시장이 닫힌 후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곡선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대유행으로 곤경에 처한 미국 중소기업을 위해 추가로 2500억 달러의 긴급 경제 지원을 의회에 요청했다.

호주 커먼웰스 은행(Commonwealth Bank of Australia)의 조셉 카푸르소(Joseph Capurso) 이코노미스트는 “바이러스의 ‘곡선이 평평해지고 있는 동안’ 코로나 위기의 경제적 효과는 수년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가 다시 문을 여는 데 시간이 걸리고, 일부 기업이 다시 문을 열지 않을 것이며, 실업률이 2019년 말에 보고된 수준으로 돌아가려면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신용평가사 S&P Global은 수요일 바이러스 퇴치 비용이 호주 재정에 큰 부담이 될 것이라고 경고하고 호주 신용등급 전망을 부정적으로 변경했다.

이는 오스트레일리아 달러를 0.6% 하락한 $0.6130로 떨어뜨렸고 일반적으로 위험 심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국 달러는 안전자산인 엔화에 0.1% 절상된 108.80달러에, 유로는 0.2% 하락한 1.0865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다.

통화 바스켓에 대해 달러는 0.2% 상승한 100.170에 거래되었습니다.

금 가격은 화요일 $1,671에서 3-1/2주 최고치를 기록한 후 $1,645로 다시 완화되었습니다. 미국 주식 시장이 마감된 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이 코로나바이러스 곡선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대유행으로 곤경에 처한 미국 중소기업을 위해 추가로 2500억 달러의 긴급 경제 지원을 의회에 요청했다.

“바이러스’ ‘곡선이 평평해지고 있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