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리 표결 위험에 처한 시리아 원조

안보리 표결 위험에 처한 시리아 원조

‘유엔 국경을 넘는 원조가 끝나면 사람들이 죽을 것입니다.’

안보리 표결

사설파워볼사이트 유엔 안보리가 10년에 걸친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 외교적 대결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표결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반군이 장악한 시리아에 지원을 수송하기 위한 유엔의 마지막 남은 진입 지점은 균형에 달려 있습니다.

수년간의 갈등 이후, 최근의 지속적인 경제 붕괴가 COVID-19 전염병과 결합하여 시리아의 인도주의적 필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세계식량계획(World Food Programme)에 따르면 기록적인 60%의 인구가 현재 식량 부족 상태라고 합니다.

전쟁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북서부 지역인 이들립보다 상황이 더 나쁜 곳은 없습니다. 현재 UN과 미국의 대테러 제재를 받고 있는

극단 이슬람 단체인 Tahrir al-Sham이 다스리고 있는 Idlib는 여러 번 집을 떠나야 했던 실향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안보리 표결

유엔 계산에 따르면 약 420만 명이 이들립과 시리아의 다른 반군 점령 지역에 살고 있으며 대부분이 외부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유엔은 2014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통해 처음 승인된 특별 임무에 따라 터키 국경을 넘어 이 지역에 구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토.

처음에는 알 아사드의 동맹국인 러시아도 이 명령을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모스크바는 이 문제가 논의되거나 갱신될 때마다

새로운 제한을 주장하면서 지원을 철회했습니다.more news

안전보장이사회는 지난 2020년 1월과 7월 결의안을 연장하기 위해 투표를 가결했으며 중국의 지원을 받은 러시아는 원래 UN에서 사용하도록 승인된 4개 교차로 중 3개를 강제로 제거하고 하나만 남겼습니다: Bab al -터키와 이들립 사이의 하와 게이트.

오늘 안보리에서 다시 논의될 국경을 넘는 임무는 7월 10일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협상이 계속되면서 구호 단체는 한 지점에서 일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NGO 시리아 구호 및 개발(Syria Relief and Development)의 지역 책임자인 Amany Qaddou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류 능력
유엔은 시리아 국경을 넘어 원조를 제공하는 유일한 주체가 아닙니다. 유엔의 긴급 구호 조정 기구인 OCHA가 The New Humanitarian에 제공한 수치에 따르면, 대부분의 식량 지원을 포함하여 터키 국경을 넘어 북서쪽으로 가는 모든 지원의 약 절반은 유엔 기관에서 직접 제공합니다.

시리아, 터키 및 국제 NGO가 나머지 절반 또는 그 이상을 구성합니다. UN 수치에는 해당 지역에서 일하는 모든 그룹이 포함되지 않으며, 그 중 일부는 UN과 협력하지 않고 대신 지역 당국과 직접 협상합니다.

그러나 구호 관계자들은 도움이 필요한 시리아인들에게 구호를 제공하는 유엔의 역할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NGO들이 물자 조달, 계획 및 운영 조정 능력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세계식량계획(World Food Programme)의 운영은 대부분의 NGO가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을 훨씬 능가하는 수준으로 수백 대의 식품 트럭을 Idlib로 매월 운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