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 보건부 장관 COVID-19 입원 ‘빠르게’ 줄어들 것 예상

앨버타 보건부 도내 코로나19 사망자 22명 추가

앨버타주 보건부 장관은 20일(현지시간) 앨버타주 보건부 장관이 주내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병원에 ​​입원한 것은 2주 전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현재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슨 코핑(Jason Copping)은 보건 최고 의료 책임자인 디나 힌쇼(Deena Hinshaw) 박사와 함께 기자 회견에서 “그 이후로 매일 떨어졌다. 지방에서는 거의 4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Copping은 “이는 병원에 입원하는 환자의 수가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 곡선에서 우리보다 앞서 있는 다른 관할권의 경험을 살펴보면 곧 그리고 빠르게 떨어질 것입니다.”

슬롯 분양

목요일에 이 질병으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은 1,586명으로 수요일 업데이트에서 1,615명이 입원한 것보다 약간 감소했습니다. 중환자실 환자는 135명에서 126명으로 줄었다.

앨버타주는 코로나19 제한을 해제하기 시작한 지 하루 만에 목요일에 22명의 추가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목요일 초 앨버타 보건 서비스(Alberta Health Services)는 트위터에 올린 게시물에서 Kaye Edmonton Clinic의 전염병 대응 부서가
일요일에 비활성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월 27일에 문을 연 이 시설은 에드먼튼 지역의 병상 수용력을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AHS는 직원들이 환자 이송 절차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대부분 퇴원하거나 다른 시설로 이동합니다.

앨버타 보건부 장관

“우리는 의료 시스템을 압도하는 것을 피했습니다.”라고 Copping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악의 상황, 즉 정상적인 수용 능력을 넘어서는 입원을 심각하게 초래할 수 있는 사례의 물결에 대비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위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위험에 대비하는 AHS를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Copping은 해당 지역의 QR 코드 스캔 앱을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라고 Copping은 말했습니다. 앨버타 보건부

“증거가 이를 뒷받침하고 우리가 오미크론 파동 동안 내린 결정을 뒷받침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기업과 커뮤니티를 계속 개방했으며 이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앱을 설치한 조직에서는 앱이 계속 작동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개인은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요한 상황에 대해 QR 코드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코핑은 이 지역의 활성 사례 수도 급감하고 있으며 이는 폐수 모니터링 및 PCR 테스트 데이터로 뒷받침되는 추세라고 코핑은 말했다.

다른 기사 보기

“현재 우리는 25,000건 이상의 활성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주에 25% 감소했으며 1월 16일 71,600건의 최고치보다 거의 2/3가 감소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에서 제공하는 PCR 검사는 이제 의료 종사자와 같은 고위험 환경에 있는 사람들과 우선 순위가 높은 그룹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실제 활성 사례 수는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Copping은 또한 이번 주에 또 다른 250만 개의 신속 검사가 앨버타에 도착했으며 해당 지역의 약국에 배송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앨버타 주민들은 목요일 2월 16일부터 장기 요양원 직원이 둘 이상의 시설에서 다시 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