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장례 일정 공개

여왕의 장례 일정 공개

여왕의 장례

토토직원모집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장례식은 9월 19일 월요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됩니다.

일요일 아침, 여왕은 목요일 사망한 발모럴에서 에든버러까지 영구차로 관을 280km 이상 운반한 채 런던으로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약 6시간의 여행은 Aberdeen, Dundee 및 Perth의 마을을 통과합니다.

여왕 폐하의 관이 발모랄을 떠났습니다. 프린세스 로열과 팀 로렌스 경과 함께 호위병은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으로 여행할 것입니다. 관 위의 화환에는 발모랄의 달리아, 스위트 피스, 플록스, 화이트 헤더 및 소나무 전나무가 있습니다 사유지. pic.twitter.com/Atv2v9SGFz

— 왕실(@RoyalFamily) 2022년 9월 11일
스코틀랜드의 수도인 에든버러에서는 홀리루드하우스 궁전에 그녀의 시신이 안치될 때 사람들이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오후, 여왕의 관은 사람들이 경의를 표할 수 있는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으로 행렬을 따라 이동할 것입니다.

9월 13일 화요일, 여왕의 외동딸인 앤 공주는 영국 공군 항공기를 타고 엘리자베스가 런던의 버킹엄 궁전으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까지 세인트 자일스 공항에서 에든버러 공항까지 관과 동행할 것입니다.

9월 14일 수요일, 엘리자베스의 시신은 공개 행렬에서 버킹엄 궁전에서 웨스트민스터 홀까지 옮겨질 것입니다. 그녀의 관은 왕실 퍼레이드와 왕실 가족과 함께 King’s Troop Royal Horse Artillery의 포차에 실릴 것입니다.

여왕의 장례

Westminster Hall에서 그녀의 관은 높은 플랫폼에 놓이고 Imperial State Crown, 구 및 홀이 얹힐 것입니다.

찰스 왕세자와 다른 왕실 가족들은 캔터베리 대주교인 저스틴 웰비(Justin Welby)가 주관하는 짧은 예배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9월 15일 목요일은 여왕의 시신이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되는 4일 중 첫 번째 날이 될 것입니다. 그녀의 관은 그녀의 장례식 아침까지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9월 19일 월요일 아침, 여왕의 관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행진할 예정입니다. 왕실 가족과 영국 정부 구성원 외에도 전 세계의 국가 원수와 기타 고위 인사가 여왕의 국가 장례식에 참석합니다.

장례식이 끝난 후 여왕의 관은 윈저로 행렬을 이어갈 것입니다.

엘리자베스의 장례를 치르기 전에 윈저 채플에서 장례식이 거행됩니다.

런던 –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의식에서 찰스 3세는 공식적으로 영국의 군주이자 영연방의 수장으로 선포되었습니다.

찰스는 목요일에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하면서 왕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70년 동안 왕위에 있었습니다.

왕실은 그녀의 장례식이 9월 19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화려함과 의식 more news

엘리자베스의 첫째 아들인 찰스는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열린 의식에서 왕으로 선포되었으며, 이 행사는 TV를 통해 처음으로

방송되었습니다. 영국의 살아 있는 전 총리 6명을 모두 포함해 고위 정치인, 판사, 관료들이 새 군주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기 위해

“승계 위원회”에 모였습니다.

추밀원의 리처드 틸브룩(Richard Tilbrook) 서기는 수세기에 걸친 전통에 기반한 언어를 사용하여 역사적인 선언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