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건초열이 악화되고 있습니까?

영국에서 건초열이 악화되고 있습니까?

눈이 가렵고 콧물이 흐르고 재채기가 잘 맞습니다. 이것들은 꽃가루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너무나 익숙한 증상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누군가에게는 경미한 상태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쇠약해질 수 있고, 그들의 일과 사회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달력의 이 기간은 장기 환자들이 “올해는 꽃가루 알레르기가 예년보다 더 심합니다.”

Lancashire의 Thornton에서 온 초등학교 교사인 Megan McWhinney에게 올해는 “처음으로 직장에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워볼 추천 메건은 7년 동안 건초열을 앓았고 7월 중순에 최악의 증상을 보였습니다.

영국에서 건초열이

“내 눈은 아프고, 빨갛고, 노랗고, 유리 같았다. 나는 볼 수 없었다.”

Megan의 꽃가루 알레르기는 일반적으로 매년 2월에 시작되지만 올해는 6월 말에 시작되었습니다.

“항히스타민제를 2월부터 10월까지 복용했는데, 올해는 효과가 없어 중단했습니다.

영국에서 건초열이

“그런 다음 3주 전에 다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목이 끔찍하고 귀가 가렵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 나가기 싫은 적도 있어요.”

그리고 그녀는 혼자가 아닙니다.

에식스 사우스엔드온시 출신의 로라 스톤은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42세의 A씨는 약 8년 전에 처음으로 꽃가루 알레르기를 경험했습니다. 그녀에게 올해는 최악의 해였습니다.

그녀는 “나는 완전히 지쳐 오후에 잠이 든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깨어 있고 피곤에 대해 신음하기 위해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올해 Laura의 증상은 6월 초순에 시작되었습니다. 눈과 피부가 가렵고 부비동이 막히고 두통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기침을 한 후 Laura는 자신이 Covid-19에 감염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한 모든 검사는 음성이었습니다.

“아무것도 효과가 없습니다. 매일 정제를 복용하고 복용하지 않으면 더 나빠질 것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나쁜가?

영국의 주요 꽃가루 예측가 중 한 명인 Dr Beverley Adams-Groom은 대기 중 CO2 수준으로 인해 꽃가루 알갱이가 더 강력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교통의 오염 물질은 호흡기를 방해하고 사람들이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하는 문턱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ams-Groom 박사는 따뜻한 5월에 충분한 강우량이 있고 따뜻한 6월이 이어지며 올해도 잔디 꽃가루가 잘 자라고 생산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건초열은 대부분 치료할 수 있지만 일부 일수가 너무 많으면 견딜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럽 전역의 일부 꽃가루 유형은 계절이 길어지고 일찍 시작되면서 이미 더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Adams-Groom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영국에서 패턴 변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과 나무의 꽃가루 계절은 연중 다른 시기에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3월 중순에 나무 꽃가루로 시작하여 9월까지 잡초 꽃가루로 끝납니다.more news

25년 동안 트렌드를 탐구한 그녀의 연구는 다음을 보여줍니다.

자작나무 꽃가루 연간 총계 증가

봄기온 상승으로 떡갈나무 꽃가루 계절이 빨라지고 있다

잔디 꽃가루 시즌이 더 심해지거나 길어지지는 않지만 첫 번째로 많이 집계되는 날이 빨라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