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전투가 Mariupol 센터를

우크라이나 전쟁

야짤 우크라이나 전쟁: 전투가 Mariupol 센터를 강타하면서 ‘거리의 탱크’
포위된 마리우폴 시에서 폭격을 받은 극장 지하에 갇힌 수백 명의 사람들을 구하려는 노력이 이 지역의 치열한

전투로 인해 방해를 받고 있다고 시장이 말했습니다.

Vadym Boychenko는 BBC 팀이 전투가 잠잠할 때만 건물 잔해를 치울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민간인 대피소로 분명히 표시된 이 장소를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그것을 거부합니다.

러시아군은 전기, 물, 가스가 없는 도시를 포위했습니다.More News

식량과 의료품이 바닥나고 러시아가 인도적 지원의 진입을 차단하면서 약 30만 명이 내부에 갇혔습니다.

러시아의 공격은 병원, 교회 및 수많은 아파트 블록을 강타했으며 지역 관리들은 주거용 건물의 약 80%가 손상되거나 파괴되었으며 그 중 3분의 1은 수리할 수 없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마리우폴은 3주 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가장 치열한 전투를 목격했습니다. 아조프 해에 있는 항구

도시의 위치는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가 통제하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동부 지역과 침공한 반도인 크림 반도 사이에 육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러시아에게 전략적입니다. 2014년에 합병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Boychenko는 금요일에 러시아가 도시 주변에 “올가미를 조이고 있다”는 주장을 확인하면서 “도심에서 시가전이 벌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탱크와 포격, 그리고 모든 종류의 무기가 그 지역에서 발사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군대는 도시에서 그들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적의 군대는 우리보다 큽니다.”

전화망은 하루에 몇 시간만 작동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도시와의 통신이 어렵습니다. 무자비한 러시아의 공격 속에서 주민들은 대부분의 하루를 대피소와 지하실에서 보내고 거의 밖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Boychenko는 이전 인터뷰에서 남은 도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도시에 전쟁의 흔적이 없는 작은 땅은 없다”고 말했다.

격렬한 전투는 팀이 파괴된 극장의 잔해를 치우고 수요일의 공격을 견뎌낸 지하실에서 사람들을 구조하는 것이 너무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oychenko 씨는 “그렇게 할 기회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잠시 조용해지면 잔해를 치우고 사람들이 대피합니다.”

그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사이트를 떠났는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루 전, 국가의 인권 옴부즈만은 130명이 구조되었고 약 1,300명이 갇힌 채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성 이미지는 “어린이”에 대한 러시아어 단어가 인상적인 소비에트 시대 건물 외부의 두 위치에 지상에 새겨져 있었고 그 장소가 민간인 대피소로 사용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내부에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어두운 방과 복도에 갇힌 노인, 여성, 어린이들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토요일 공개된 영상 연설에서 구조된 사람들 중 일부가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현재로서는 사망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