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함 속에서 시드니의 새 경기장은

웅장함 속에서 시드니의 새 경기장은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채 남겨둡니다.

웅장함 속에서

토토사이트 시드니의 새로운 알리안츠 스타디움으로 들어가는 것은 새 설비가 있는 오래된 집에 들어가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모든 것이 조금 더 밝아지고 조금 더 잘 작동합니다. 소파가 어떻게든 TV에 더 가깝게 느껴지고 지붕의 성가신 누수가 멈췄습니다.

그러나 기초는 거의 동일합니다.

기존 4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를 설계한 건축 회사가 새로운 4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를 설계한

회사와 동일한 회사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질문을 던집니다. 경기장이 철거되고 놀라울 정도로 유사해 보이도록 재건된다면, 그것은 전혀 재건된 것입니까? 뉴 사우스 웨일즈 정부가 8억 2,800만 달러를 지출하지 않았다면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일요일 공식 개막식에서 수상인 Dominic Perrottet은 새로운 알리안츠가 된 정치적 담보를 “우리의 세계적 수준의 사람들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이라고 불렀습니다. 새로운 구조가 일부 세계적 수준의 요소를 포함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지붕은 훌륭합니다. 과거 알리안츠에 가려고 비를 용감히 가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80~90분을 억수 아래에 앉아 있는 데만 더 써야 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일입니다.

CommBank Stadium과 같은 경사도로 설정된 가파른 좌석 각도는 분위기를 평평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는 기존 베이보다

경기장에 서포터를 확실히 더 가깝게 만듭니다. 유명한 원주민 예술가 Tony Albert가 만든 좌석 자체의 디자인은 진정으로 기분을 전환시킵니다.

웅장함 속에서

또한 2017년 Gladys Berejiklian이 교체 경기장에 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한 데 영향을 준 안전 및 접근성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여성 화장실, 휠체어 및 동반자가 이용 가능한 좌석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변화는 이전에 구식 건물이 차지했던 공간에 새로운 삶을 불어넣고 도시의 부담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를 불도저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기초를 제자리에 두면서 이 모든 것을 달성할 수 있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SCG Trust를 위해 준비된 2016년 보고서에 따르면 1,800만 달러 업그레이드가 “현재 비준수”를 수정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새 지붕을 추가하더라도 더 나은 좌석과 신선한 편의 시설이 최종 가격표보다 훨씬 저렴했을 것입니다.

시드니 스타디움 전쟁을 둘러싼 정치는 오래된 알리안츠만큼 피곤하며, 시드니 루스터스가 NRL의 최대 라이벌인 사우스

시드니를 개최하는 금요일 밤에 첫 번째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한 후에도 오랫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시드니의 스포츠 기반

시설과 이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질문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부는 알리안츠로 돌아가서 시드니 올림픽 공원의 아코르 스타디움에서 거래를 끝내고자 하는 열망에 대해 목소리를 냈습니다.

시드니 FC 및 Waratas와 함께 Allianz의 주요 임차인인 Roosters는 자신들의 고향을 부족의 적과 공유한다는 바로 그 생각에 날개를 달고 있습니다.

Accor Stadium은 23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State of Origin의 밤에도 83,500명의 관중을 수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여자 축구 월드컵의 결승전이 그곳에서 열리고 남자(2027년)와 여자(2029년) 럭비 월드컵의 결승전을 개최할

권리를 위한 주간 입찰 전쟁이 벌어지면서 Perrottet은 새 지붕이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