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100일 동안 100개 연설

전쟁 100일 동안 100개 연설: Zelenskyy, 우크라이나 집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영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연설하는 모습이 보여진다. 전쟁이 시작될 때부터 Zelenskyy는 매일이 끝날 때 우크라이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전투에 참여하게 했으며 더 많은 서방 무기를 얻으려는 자신의 노력과 고통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말했듯이 100일 전 러시아가 침공했을 때 아무도 그의 나라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은 그에게 도망치라고 조언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우리를 몰랐습니다.’라고 그는 전쟁이 50일 차에 접어든 4월에 심야 비디오 연설에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얼마나 용감한지, 우리가 자유를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 몰랐습니다.”

그는 자신에 대해 말할 수도 있었습니다. 연예계에서 물러난 44세의 남자가 러시아의 거대한 군대의 침공에 어떻게 반응할지 아무도 몰랐다.

그의 반응은 강력했고 공개적으로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Zelenskyy는 예상외로 치열한 저항을 일으키도록 조국을 이끌었습니다.

매일 밤 그는 소셜 미디어에 비디오 주소로 우크라이나인들을 결집시킵니다

. 지금까지 밤마다 그가 도피하지 않았으며 우크라이나가 실제로 살아남았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100명이 전쟁 중 매일 1명씩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배우 훈련을 받은 그의 목소리는 카메라를 직접 바라보며 속삭이듯 깊고 비밀스러운 속삭임으로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장 최근의 러시아 잔학행위를 규탄하고 책임자를 처벌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강력하고 도덕적인 분노를 표출합니다.

전쟁 100일

며칠과 몇 주가 지나고 면도를 하지 않은 얼굴에 검은 수염이 자라났습니다.

그는 소년 같은 모습을 잃었다. 러시아 군대가 수도로 진군하면서 잠 못 이루는 밤의 부은 침공이 중단되었을 때 새로운 결의로 대체되었습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부터 그는 단순한 티셔츠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다양한 색상의 군용 녹색 옷을 입었습니다.

그가 남긴 인상은 분명합니다. 그는 싸움에서 신선하고 곧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파워볼 추천 지칠 줄 모르고 숙련된 의사소통자인 젤렌스키는 유엔, 영국 의회, 미국 의회 및 전 세계 약 20여

개의 의회, 칸 영화제 및 미국 그래미 어워드에서 비디오 링크를 통해 연설했습니다. 넥타이가 없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 VIP에게 연설한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기자들과 인터뷰도 했다. 그는 키예프 지하철의 안전에서 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야간 비디오 연설은 동료 시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그가 가장 선호하는 채널이었습니다.

그는 종종 우크라이나인들에게 “용감한 나라의 자유민” 또는 “우리 위대한 조국의 무적의 백성”이라는 활기찬 인사로 시작합니다.

그는 항상 도전적인 “우크라이나에 영광”으로 끝납니다.More news

그는 하루 동안 세계 지도자들과 대화를 나눴고, 그 지도자들이 더 많은 더 나은 무기를 보내고 러시아에 더 강력한 제재를 가하도록 하려는 자신의 노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