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졸: 수십 명의 이민자들이 미국의 부유한

정치적 졸: 수십 명의 이민자들이 미국의 부유한 휴양지로 날아간 이유

주로 베네수엘라 이민자 그룹이 이번 주 초 플로리다 주지사가 작성한 두 대의 비행기를 타고 마사스 빈야드로 보내졌습니다.

정치적 졸

토토 광고 미국 북동부의 부유한 섬인 마사스 빈야드(Martha’s Vineyard)에 이민을 둘러싼 정치적 투쟁의 일환으로 보내진 50여 명의 이민자들이

그곳에서 멀지 않은 군사 기지에 임시 수용될 것이라고 매사추세츠 주지사가 금요일 밝혔다.

대부분 베네수엘라인이고 어린이를 포함하는 이주민들은 수요일 민주당의 거점이자 베네수엘라의 정치 엘리트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인

마사스 빈야드에 도착했습니다.

플로리다의 공화당 주지사인 Ron DeSantis가 전세를 낸 텍사스에서 비행기를 탔습니다.

공화당 소속인 찰리 베이커(Charlie Baker) 주지사는 성명을 통해 새로운 도착자들을 돕기 위한 현지 동원에도 불구하고 이 섬은 “지속 가능한

숙박 시설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주 당국은 포괄적인 인도주의적 대응을 제공할 계획을 개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치적 졸

금요일에 주 당국은 자발적으로 이민자들을 인근 케이프 코드 합동 기지의 임시 숙소로 옮기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성명은 성명에서 “가족들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이 기지가 이전에 비상 대피소 역할을 했으며 이주민들이 보살핌과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민자들은 금요일 정오까지 기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들이 섬으로 보내지는 줄도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인신매매’

지역 민주당 정치인 Julian Cyr는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지역 텔레비전에 “이것이 인신매매에 대한 법적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이는 인신매매의 도덕적 기준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그는 법무부가 이 사건을 조사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민자들을 민주당의 거점으로 보내는 것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이민 정책을 비난하는 수단으로 미국 우익의 정치적 곤경이 되었습니다.

11월 중간선거를 위한 선거운동의 중심에 이민을 두려는 시도이기도 하다.More news

목요일 아침, 이민자들을 태운 버스 2대가 워싱턴에 있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관저 근처에 도착했다. 카말라 해리스가 백악관의 폭발적인 이민 문제를 감독하기 위해 일부러 선택한 장소다.

텍사스 공화당 주지사 그렉 애벗이 보낸 편지였다.

백악관은 금요일 베네수엘라 사회주의 정권을 탈출한 사람들에 대한 공화당 주지사들의 전술을 다시 한 번 비난했다.

백악관 대변인은 “그들은 아이들이었다. 그들은 엄마였다. 공산주의에서 도망치고 있었다. 그리고 DeSantis 주지사와 Abbott 주지사는 그들에게 무엇을 했는가? 그들은 그들을 정치적 졸로 사용하여 잔인하고 계획된 정치적 스턴트에서 그들을 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카린 장 피에르.

“이것은 우리가 멕시코와 과테말라와 같은 곳에서 밀수꾼에게서 볼 수 있는 종류의 전술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위해? 사진 촬영?”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DeSantis는 이민자들이 부유한 섬에서 이주했다는 사실을 조롱하며 반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