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파이프라인 폐쇄 서방이

러시아, 주요 파이프라인 폐쇄, 서방이 푸틴의 에너지 무기화 비난 비난

주요 파이프라인

런던 –
안전사이트 러시아는 수요일에 독일로 가는 주요 Nord Stream 1 가스 파이프라인을 폐쇄했으며 터빈 유지보수를 위해 3일간의 폐쇄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에너지를 “무기화”한다고 주장하고 비난하는 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러시아는 유럽연합 가스의 40%를 공급했다.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는 Nord Stream 1을 통한 흐름을 용량의 20%로 줄였습니다. 모스크바는 최근 셧다운을 자국 경제를 겨냥한 서방의 제재 탓으로 돌렸다.

독일 바이에른주(州)의 총리인 마르쿠스 쇠더(Markus Soeder)는 노드 스트림(Nord Stream) 송유관이 해안에 닿는 화요일 발트해 연안의 루민(Lubmin) 마을을 방문하여 조국이 어려운 상황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노드 스트림 1과 노드 스트림 2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의 문제는 우리가 이 게임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Soeder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현재 유럽 가스 가격은 지난 10년 동안 평균 가격의 약 10배까지 치솟았습니다. 독일은 지난 6월 가스 위기를 선언하고 소비자와

기업이 감축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 이후로 소비는 약 20% 감소했습니다.

주요 파이프라인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지난주 강경한 연설에서 “풍요의 끝”을 경고하고 프랑스 국민이 희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의 자유, 즉 우리가 살고 있는 자유의 체계에는 대가가 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8월 24일 각료회의에서 “때때로 방어가 필요한 경우 우리가 수행해야 하는 특정 전투의 끝에 도달하기 위해 희생을 수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른 소스를 찾는 중

러시아가 수도꼭지를 잠그면서 유럽은 대체 소스를 찾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액화천연가스(LNG) 수입은 유럽이

가스 저장 부지를 80%까지 채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EU 목표보다 2개월 앞서 있습니다.

이는 시장을 진정시켰고 최근 가격을 낮췄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분석가 그룹 The Global Barrel의 설립자이자 베를린

자유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는 Tom O’Donnell은 저장 공간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Donnell은 VOA에 “저장 자체만으로는 겨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파이프라인이 차단되면 러시아에서 예상해야 하는

모든 파이프라인이 차단될 것입니다. 우리가 취할 수 있는 모든 LNG, 그 저장은 난방 시즌에 2개월 반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유럽이 막혔어요.”

오도넬은 유럽이 푸틴 대통령의 기름을 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적어도 2년은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O’Donnell은 “그 동안 그는 지렛대를 가지고 있으며 사업을 완전히 잃기 전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파이프라인을 통해 러시아에서 제공하는 가스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가 그 중요성보다 훨씬 더 큽니다.

푸틴이 석유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입니다.”

한편 핀란드 국경 부근에서 두 달째 타오르고 있는 러시아 가스 플레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매일 약 1천만 달러 상당의 가스를 태우고 9,000톤의 이산화탄소를 대기 중으로 내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More News

국경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인 Lappeenranta에 있는 Lut 대학의 Esa Vakkilainen 교수는 “독일까지 가는 Nord Stream 가스

파이프라인이 시작되는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