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도자들은 더 많은 아기를 원하지만 현지

중국 지도자들은 더 많은 아기를 원하지만 현지 관리들은 반대합니다.
베이징–미래의 인구 통계학적 위기와 고령화 사회에 직면한 중국 지도자들은 부부가 더 많은 자녀를 낳도록 설득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료들은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널리 알려진 사건에서 엄격한 법률 조항에 어긋나는 세 번째 자녀를 둔 부부에게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중국

파워볼사이트 이러한 움직임은 세입에 굶주린 인구 통제

관리들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지금은 폐지된 “한 자녀 정책”을 위반한 부부를 오랫동안 박해해 온 사람들로 인해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롄펑(Lianpeng)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쓰는 칼럼니스트이자 정치 평론가는

중국 웨이보(Weibo) 마이크로블로깅 서비스에 대해 “국가는 출산을 장려파워볼사이트 추천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지방 정부는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종류의 광기로 끝난다”고 말했다.

중국

저널리스트 진 웨이(Jin Wei)는 인증된 웨이보 계정에 “저출산으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위기에 처했지만 지방 정부는 수수료 징수에만 관심이 있

파워볼 추천

다”고 썼다. “나는 이렇게 다른 방향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다른 나라를 모른다.”more news

최근 논란의 중심에 있는 부부인 Wangs 부부는 2017년 1월 셋째 아이를 낳은 직후 산둥성 지방 당국으로부터 “사회 유지비”로 알려진 64,626위안(9,500달러)의 벌금을 부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기한이 왔다가 가버린 후, 가족의 전체 은행 예금 22,957위안(3,400달러 또는 375,808엔)이 지난달 동결되었고 잔액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남편 왕바오화(Wang Baohua)는 지난주 현지 언론을 통해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부부가 직면한 상황은 중국 인구가 자원을 초과할 것이라는 수십 년의 두려움과 사람들의 가장 개인적인 결정을 통제하려는 집권 공산당의 열광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가족 계획 규정은 1970년대에 나타났고 1980년에는 악명 높은 “한 자녀 정책”이 시행되어 강제 낙태 및 불임 수술에서 벌금 및 직장 강등에 이르기까지 위반자에 대한 잔인한 처벌을 의무화했습니다.

35년이라는 빠른 시간이 흘렀고 지도자들이 인구 고령화와 노동력 감소가 국가의 미래 발전을 위협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후 급진적인 변화가 명령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한 자녀 정책이 공식적으로 두 자녀 정책으로 대체되었으며 중국인 부부는 한도 내에서 번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출산율의 폭등은 잠시였다. 지난달 국가통계국은 2018년 총인구 13억9500만 명 중 1523만 명으로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0.381%의 성장률로 1961년 이후 최저 증가폭으로 200만 명 감소했다. 2017년보다

중국의 인구는 2029년에 14억 4200만 명으로 정점을 찍은 후 점차 감소할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중국이 부유해지기 전에 늙어 간다는 기존 통념을 잠재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의 교수이자 중국 인구 정책의 주요 비평가인 Yi Fuxian은 인구 위기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이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Wangs’와 같은 사례는 일반적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