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사회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세안 협의체 개최

캄보디아 사회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세안 협의체 개최

캄보디아와 아세안은 가장 취약한 인구의 웰빙을 최적으로 증진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사회 서비스에 종사하는 인력의 역할을 강화하고 체계화하기 위해 일련의 지침과 원칙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먹튀검증 이를 위해 7월 14일 캄보디아 사회, 재향 군인 및 청소년 재활부가 주최하고 블록 정부 및 시민 사회 단체 대표가 참석한

하이브리드 형식의 아세안 협의가 개최되었습니다.More news

관련 기술 실무 그룹의 구성원, 주요 이해 관계자 및 기타 참가자는 사회 보호에서 사회 복지사의 역할에 관한 아세안 지역

지침(“ARGRSW”) 초안 및 소수의 유사한 문서에 대해 논의했다고 국방부는 말했습니다.

이 문서는 응집력 있고 반응이 빠른 아세안 공동체를 위한 사회 사업 강화에 관한 하노이 선언의 이행을 위한 아세안 로드맵의 관리에서

회원국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Vong Soth 사회부 장관은 7월 14일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사회 서비스 인력이 아동, 가족 및 지역 사회와 함께 복지와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하는 정부 및 NGO의 전문가 및 관련 전문가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집단적 비전’으로 뭉쳤다.

“사회 서비스 인력은 위험을 식별 및 관리하고 지원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하여 어린이와 가족의 웰빙을 지원하고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효율적이고 시기적절한 사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사회서비스 개선을

Soth는 캄보디아의 과거 경험에 따르면 적절한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각 코뮌에 최소 2명의 사회 복지사 또는 대리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회 서비스 인력을 구축하는 것이 사람들의 복지를 보장하고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적시에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부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세안 10개국이 사회보장을 강화하고 확대하기 위해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어느 캄보디아가 호스트로 되어 있는지.

ASEAN 사회 문화 공동체 사무총장 Ekkaphab Phanthavong은 ARGRSW에 대한 협의의 기여에 대해 확신하며 현장 근로자가 이 지역의 사회 건강을 뒷받침하는 주요 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책의 진전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인권 보호에 전념하고 양질의 효과적인 방법으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사회 서비스 전문가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Global Social Services Workforce Alliance와 UNICEF의 조사에 따르면 2012년 캄보디아에는 1,551개의 사회 서비스 팀이 있었으며 그 중

1/3은 국가 차원에서, 1/3은 여성으로 식별된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정부에는 3,764개의 사회복지직이 있으며 이는 어린이 100,000명당 65개의 직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