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경찰 치명적인 칼에 찔린 용의자 수색

캐나다 경찰, 치명적인 칼에 찔린 용의자 수색

캐나다 경찰

토토광고 레지나, SASKATCHEWAN —
캐나다 경찰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대량 학살 중 하나인 원주민 커뮤니티와 인근 마을에서 10명을 칼로 찔러 숨진 것으로 추정되는 용의자 2명을 광활한 서스캐처원 주 전역에서 수색했습니다.

용의자들은 또한 일련의 칼 공격으로 15명을 부상시켜 James Smith Cree Nation이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인근 Weldon 마을 주민들을 심하게 흔들었습니다.

“이 마을에서 다시는 잠을 잘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피해자 중 한 명과 가까운 웰던 거주자인 루비 웍스가 말했다.

한편 경찰은 2명의 용의자를 태운 것으로 알려진 차량이 칼에 찔린 지역에서 남쪽으로 약 335km 떨어진 레지나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레지나 경찰서장 에반 브레이는 일요일 늦게 용의자들이 아직 레지나에 있는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Saskatchewan의 Royal Canadian Mounted Police는 Regina 지역의 사람들에게 경고를 트윗했습니다.

“예방 조치를 취하고 제자리에 대피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안전한 장소를 떠나지 마십시오. 수상한 사람에게 접근하지 마십시오. 히치하이커를 태우지 마십시오. 수상한 사람, 긴급 상황 또는 정보를 9-1-1에 보고하십시오. 경찰의 위치를 ​​공개하지 마십시오.”

용의자는 데미안 샌더슨(31)과 마일스 샌더슨(30)으로 확인됐다.

캐나다 경찰

서스캐처원에 있는 RCMP의 론다 블랙모어 부국장은 “오늘 우리 주에서 일어난 일은 끔찍하다”며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사람이 발견된 범죄 현장이 13건 있다고 덧붙였다.

Blackmore는 피해자 중 일부는 용의자의 표적이 된 것으로 보이지만 다른 일부는 무작위로 공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동기를 제공할 수 없었지만, 주권 원주민 연합(Federation of Sovereign Indigenous Nations) 회장은 칼에 찔린 것이 마약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Chakastaypasin Band와 Peter Chapman Band를 포함하여 James Smith Cree Nation을 구성하는 세 커뮤니티의 선출된 지도자들은 지역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두 개의 비상 운영 센터를 열었습니다. More News

용의자와 관련이 없는 Chakastaypasin 국장 Calvin Sanderson은 모든 사람이 비극적 사건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샌더슨은 희생자들에 대해 “그들은 우리의 친척이었다”고 말했다. “꽤 끔찍하네.”

연맹의 Bobby Cameron 수석은 “이것은 유해한 불법 약물이 우리 지역사회를 침범할 때 우리가 직면한 파괴입니다. 주권 원주민.
사망자 10명 중에는 마이클 브렛 번즈의 전 파트너인 라나 헤드와 두 딸의 어머니도 포함됐다.

Burns는 Aboriginal People Television Network와의 인터뷰에서 “감옥, 마약, 알코올이 많은 생명을 파괴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손실로 인해 상처를 받았습니다.”

지난 5월, Saskatchewan Crime Stoppers는 Myles Sanderson이 “불법적으로”라고 적힌 지명수배 명단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