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Vitidsarn 배드민턴 세계

태국의 Vitidsarn 배드민턴 세계 결승전에서 Axelsen과 대결

태국의 Vitidsarn

카지노사이트 제작</p 도쿄
태국의 떠오르는 배드민턴 스타인 Kunlavut Vitidsarn은 토요일에 덴마크의 Viktor Axelsen과 세계 선수권 대회 결승전을 치뤘고 세계 1위로부터 배우기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1세의 Vitidsarn은 준결승에서 중국의 Zhao Junpeng을 22-20, 21-6으로 이겼고 Axelsen이 대만의 Chou Tienchen을 21-15, 21-17로 이기면서 또 다른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Axelsen은 이번 시즌 단 하나의 단식 경기에서 패했고 이번 주 도쿄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단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습니다.

Vitidsarn은 일요일 결승전에서 자신이 “정말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음을 인정했지만 세계 최고의 선수와 코트를 공유하면서 최대한 많은 것을 흡수하려고 합니다.

“저는 최고의 선수들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그들의 경기력, 컨트롤, 모든 것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라고 3번의 세계 주니어 챔피언인 Vitidsarn이 말했습니다.

“부담은 없어요. 그냥 놀고 싶어요.”

Vitidsarn은 시드가 지정되지 않은 Zhao와의 첫 번째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깊이 파고들어야 했지만 두 번째 게임에서 설득력 있게 승리할 수 있는 새로운 장비를 찾았습니다.

Zhao는 넓은 경기장에서 드리프트를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나갈 것이라고 생각했던 세 개의 직선 지점이 드롭된 후 천장을 응시했습니다.

Zhao는 “내가 셔틀을 보았을 때 그것은 내 뒤에 있었지만 내가 올려다보니 그냥 떨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태국의 Vitidsarn

“확실히 이전 경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Axelsen은 Chou와의 준결승에서 두 번째 세계 타이틀에서 1승을 앞당겼기 때문에 그러한 문제가 없었습니다.

28세의 이 선수는 또 다른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하며 Vitidsarn에게 불길한 경고를 던졌습니다.

Axelsen은 “다행히 육체적인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분이 상쾌하고 내일을 위한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즐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자 단식에서는 일본의 디펜딩 챔피언 야마구치 아카네가 일요일 결승에서 중국의 천위페이와 맞붙는다.

Chen은 대만의 Tai Tzu-ying을 15-21, 21-14, 21-18로 꺾고 2016년 이후 세계 결승에 진출한 최초의 중국 여성이 되었습니다.

중국은 11년 동안 여자 단식에서 세계 금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다. Chen은 가뭄을 끝내야 한다는 압박 속에서 “파괴되지 않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작년에도 타이를 꺾은 첸은 “중국 대표팀에서 이기고 싶지만 현재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여자 단식에서 잘하고 있다. 도쿄올림픽 결승전.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야마구치는 한국의 안세영을 21-19, 21-12로 꺾고 2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다.

An은 이전 경기에서 3경기에 출전했으며 Yamaguchi는 그녀의 게임 계획이 “깊이 파고들어” 긴 랠리로 상대를 지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n은 두 번째 게임에서 기력이 바닥나면서 전략은 완벽하게 작동했으며 Yamaguchi는 일요일 결승전에서 Chen을 상대할 때 홈 관중의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그녀는 “일본이 세계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 최대한 많은 경기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야마구치는 한국의 안세영을 21-19, 21-12로 꺾고 2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다.

An은 이전 경기에서 3경기에 출전했으며 Yamaguchi는 그녀의 게임 계획이 “깊이 파고들어” 긴 랠리로 상대를 지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