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동부 국경에 아프간 난민 위기가 닥치다

터키 동부 국경에 아프간 난민 위기가 닥치다

‘나라가 평화롭다면 아무도 떠나지 않을 것이다.’

터키 동부 국경에

토토 광고 작년에 16세의 오메르가 오른손에 왕관 문신을 했을 때 문신을 이슬람이 아닌 것으로 간주하는 탈레반은 그를 18일 동안 구금하고

정기적으로 구타했습니다.

이제 Omer는 아래를 내려다볼 때마다 그가 남기고자 국경을 넘은 삶을 떠올립니다.

오메르는 지난 5월 미국이 군대를 철수하고 거의 20년에 걸친 아프가니스탄 주둔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한 후 매주 아프가니스탄을 떠나는 수만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미국의 NATO 동맹국들이 그 뒤를 따랐고, 그 나라에서 서방 군대의 철수는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터키 동부 국경에

아프가니스탄에서 길고 험난한 여행을 마친 후 매일 500~2,000명의 아프간 난민이 터키에 입국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터키 정부의 우려 통계로 볼 때 2018년과 2019년에 터키에 입국하는 아프간인의 이전 증가세보다 여전히 낮은 수치이지만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의 발표에 따른 탈레반의 공세는 아프가니스탄에서 폭력을 급증시켰습니다.

무장 단체는 급속한 영토 획득을 달성했습니다. 그것의 전사들은 대부분의 지방 수도를 포위하여 남쪽의 칸다하르와 라쉬카르가와 같은 도심의

가장자리와 서쪽의 헤라트에 충돌을 가져왔습니다.More news

민간인 사상자 비율은 올해 첫 6개월 동안 47% 증가했으며 약 270,000명의 아프간 난민이 새로 이주했습니다.

사망자와 부상자의 거의 절반이 미국과 나토의 철수가 가속화된 5월과 6월에 발생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아프가니스탄 상황에 따른 ‘예기치 않은 긴급 난민 및 이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긴급 자금 지원을 승인했고, 미국은 미국의 전쟁 노력을 지원한 아프간인에 대한 난민 수용 기준을 확대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경우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해외에서 안전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존재하지 않으며 새로운 아프간 난민이 어디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을 수 있는지 불분명합니다. 각국은 2015년 이주 위기 이후 대륙으로 가는 불규칙한 경로를 제한하는 데 상당한 노력과 돈을 쏟아부었습니다.

파키스탄과 이란은 이미 40년 간의 분쟁 기간 동안 아프가니스탄을 탈출한 등록된 약 250만 명의 아프가니스탄 난민 중 90% 가까이를 수용하고 있으며 수십만 명 이상의 미등록 난민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가도록 압력을 가했으며 파키스탄은 더 이상 아프가니스탄 난민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끓어오르는 난민 위기의 파급 효과는 이미 새로운 인도주의자가 오메르를 만난 이란과의 터키 동부 국경에 도달했습니다.

5월 카불 근처 와르닥 지방의 오메르가 살았던 지역인 네르크가 탈레반에게 함락되자 오메르는 떠날 때라고 결정했다. 그는 탈레반이 입국한 지 이틀 만에 7월 9일 타트반에서 열린 신인도주의자와의 인터뷰에서 “집은 안전하지 않으며 탈레반은 우리를 통제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자유를 원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