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요리는 영원히 바뀌는가

프랑스 요리는 영원히 바뀌는가
Alain Ducasse는 전염병이 프랑스 요리의 진화를 가속화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없음

갈리아의 식사 예술을 정의하는 수세대에 걸친 의식을 서둘러 버리십시오.

프랑스 요리는

“프랑스 요리는 항상 유동적이었습니다.”라고 유명한 프랑스 셰프인 Alain Ducasse가 말했습니다. 그의 파리 레스토랑 Aux Lyonnais의 빈 나무 테이블에 둘러싸여 진홍빛 스파클링 와인을 한 모금 마셨습니다.

2021년 3월의 따뜻한 날이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창을 통해 부드러운 산들바람이 레스토랑으로 흘러들어왔고, 햇빛은 텅 빈 버건디 가죽 부스를 비춥니다.

프랑스 요리는

양복 차림의 maitre d’가 부엌과 연석 사이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지나갔고, 갈색 종이 봉지가 가득 찼다.

배달을 위해 전달할 준비가 된 식물성 요금. 가방이 덜컹거리는 소리가 방안에서 가장 크게 들렸다.

프랑스 요리는 항상 유동적인 상태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몇 달 간의 봉쇄 조치, 통행금지 및 식당 폐쇄 후,

파리는 서서히 예전의 모습을 닮아가기 시작합니다. 포장된 카페 테라스 테이블이 포장도로와 대로로 쏟아져 나오고, 웨이터들이 다시 한 번

은색 접시에 담긴 로제 잔과 시들지 않는 구름 속에 남아있는 담배 연기의 균형.

Boulevard Saint-Germain을 따라 지저귀는 새들은 끊임없이 회전하는 엔진의 무인 항공기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세계에서 가장 미슐랭 스타를 받은 요리사이자 프랑스 미식의 상징적인 인물인 Ducasse에 따르면, 종종 “

프랑스 요리의 대부” – 요리법은 2010년 동안 폐쇄된 주방 문 뒤에서 조용히 진화하고 있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전염병의 가장 어두운 날. 그는 코로나19가 프랑스 요리의 다음 “재진화”를 가속화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3월, 대유행으로 인한 식당 폐쇄 명령으로 셰프들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손님이 꽉 찬 토요일 저녁에 소식을 접한 후,

Ducasse는 언제 다시 문을 열지 예측하지 않고 자정에 문을 닫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우리는 많은 상품을 잃어버렸고 직원들에게 많은 상품을 주었다”고 말했다. “너무 빨랐어.” 프랑스의 외식 현장이 멈췄다.

뒤카스는 와인을 한 모금 마셨다. 그의 뒤에는 식당 뒷편의 거울 위에 골동품 시계가 놓여 있었다. 06:43에 멈췄습니다. 그는 무릎에 종이 냅킨을 올려놓았다. “

프랑스인은 전통에 뿌리를 많이 두고 있다”고 집중적으로 대나무 수저를 배치했다.

2010년 유네스코는 프랑스의 미식 요리를 대표자에 등재했습니다.

프랑스 식사를 ​​영구적으로 보호하는 인류 무형 문화 유산 목록.

그러나 지정은 음식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식을 구성하는 모든 전통적인 요소를 강조

따뜻한 분위기에서 함께 모이는 유쾌함의 개념에서 고급 요리의 사려 깊은 선택에 이르기까지 프랑스의 식사more news

지역 농산물. 지정의 다른 요소에는 테이블 세팅, 음식과 와인 페어링, 고정 식사 구조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