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피오나 버뮤다 상륙, 푸에르토리코서

허리케인 피오나 버뮤다 상륙, 푸에르토리코서 최대 8명 사망

허리케인 피오나

오피사이트 산후안, 푸에르토리코: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수요일(9월 21일) 강력한 카테고리 4 폭풍으로

강화되어 도미니카 공화국과 푸에르토리코를 통해 파괴적인 경로를 개척한 후 버뮤다로 향했습니다. 8명이 죽었다.

일요일 푸에르토리코에 상륙한 피오나는 섬에 엄청난 홍수와 산사태를 일으켰습니다. 다음 이틀 동안 폭풍은 증기를 모아 도미니카 공화국과 터크스케이커스 제도를 강타했습니다.

미국 국립허리케인센터(NHC)는 피오나가 수요일에 최고 215km의 바람을 몰고 버뮤다를 향해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더

강해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영국 영토에 직접적인 타격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Fiona는 금요일에 캐나다의 대서양 연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NHC 지사 대행인 Eric Blake는 Fiona가 현재 경로를 유지하고 섬의 서쪽으로 지나가더라도 버뮤다에는 높은 파도,

폭풍 해일, 폭우 및 강력한 바람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HC는 버뮤다가 목요일 말까지 최악의 폭풍우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크 장관은 “바람의 중심은 서쪽에 머물지만 여전히 동쪽으로 이동해 버뮤다를 강타할 수 있다”면서 “폭풍이

캐나다를 향해 돌면서 미국 동부 해안이 큰 파도와 이안류를 겪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피오나가 캐나다 대서양의 노바스코샤주와 뉴펀들랜드, 래브라도를 향한 경로를 언급하며 “이것은 큰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리케인 피오나 버뮤다

섬 주민 330만 명 중 40%가 여전히 물이 없고 4분의 3이 전력이 부족한 푸에르토리코에서는 당국이 파괴 규모를 파악하고 재건에 착수했다.

법의학 연구소의 마리아 콘테 밀러(Maria Conte Miller) 소장은 원탁 회의에서 피오나로 인해 4개월 된

아기가 사망한 것을 포함해 적어도 8명이 사망했을 수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사망자는 조사 중이다.

미국 연방재난관리청(FEA)은 지금까지 푸에르토리코에서 발생한 폭풍으로 4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초 과들루프에서 다섯 번째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많은 푸에르토리코 주민들에게 2017년 허리케인 마리아의 기억은 여전히 ​​생생합니다. 약 3,000명의

사람들이 카테고리 5 폭풍으로 사망했으며, 이로 인해 섬 전체가 일주일 동안 전기가 끊겼습니다.

푸에르토리코 북서부 카무이(Camuy) 마을의 판매원인 Marylou Maldonado(45세)는 화요일에 자신의

집에 물이 복구되었지만 주지사와 에너지 공급자가 자신의 지역에 전력을 복구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 “여기 이 지역에서 위기는 감정적입니다. 전기가 없다는 좌절감과 우리가 속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감정적입니다.”

LUMA Energy에 따르면 수요일 정오까지 푸에르토리코에서 약 107만 가구와 기업에 정전이 발생했으며 150만 고객 모두에게 완전한 복구가 며칠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버뮤다 기상청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동쪽으로 966km 떨어진 영국 영토에 열대성 폭풍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태풍의 경로에 따라 허리케인 수준의 바람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셸 피처(Michelle Pitcher) 서비스 부국장은 국가가 보호 해안이 없는 “바다에서 튀어나온 한 지점과 같다”고 말했다. 이는 심각한 홍수가 더 위험했음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