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는 DOJ가

1월 6일 위원회는 DOJ가 트럼프의 증인 소환이 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월 6일 위원회 위원장인 Bennie Thompson 의원은 수요일 패널이 도널드 전 대통령의 증인에 대해 “우려”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지난 몇 주 동안 전화를 걸었지만 불법적인 통화인지 여부는 법무부가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알다시피, 우리는 증인에 대해 분명히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증인을 불필요한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1월 6일 위원회는

D-Miss.의 Thompson은 패널이 신원 미상의 증인에 대한 전화 혐의를 처음 공개한 다음 날인 수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화요일 청문회가 끝날 무렵, 위원회 부의장인 Liz Cheney, R-Wyo.,

6월 28일 패널의 마지막 청문회가 끝난 후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 조사에서 증인을 부르려고 했습니다. 당신은 이 청문회에서 아직 본 적이 없는 증인입니다.”

1월 6일 위원회는

“그 사람은 트럼프 대통령의 전화에 응답하거나 응답하지 않고 대신 변호사에게 전화를 알렸습니다. 그들의 변호사가 우리에게 경고했다”고 체니는 패널이 법무부에 경고했다고 덧붙였다.

체니 대변인은 “한 번 더 말하겠다. 증인 증언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Thompson은 수요일이 “위원회에 중요한 사람”이라는 말 외에는 그 사람의 신원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전화가 목격자를 위협하기 위한 시도였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는 접촉 시도가 “매우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Thompson은 “그래서 우리는 법무부가 결정을 내리도록 법무부의 손에 그 일을 맡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위원회 위원인 Adam Schiff(D-California) 의원은 다음과의 인터뷰에서 질문을 받았습니다.

목격자를 조작하려는 시도가 있었다고 생각했다면 CNN. Schiff는 “시도가 실패했기 때문에 우리가 충분히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통화에 대한 논평을 요청받은 트럼프 대변인 테일러 부도위치는 대신 체니와 위원회, 언론을 비판했다.

6월 28일 위원회 청문회에서 체니는 트럼프 동맹이 이 사건의 증인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려 했으며 증언에 영향을 미치려는 누군가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증인 진술의 발췌문을 보여주었다고 제안했습니다.

쉬프 장관은 수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증인에게 연락하거나 영향을 미치려는 여러 노력이 있었다는 사실은 분명히 우리가 깊은 우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그 정보를 원했던 이유 중 하나는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국은 우리가 이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행위를 부서에 보고할 것입니다. 우리는 증인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습니다.”more news

화요일 통화에 대한 논평을 요청받은 트럼프 대변인 테일러 부도위치는 대신 체니와 위원회, 언론을 비판했다.

6월 28일 위원회 청문회에서 체니는 트럼프 동맹국들이 증인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려 했다고 제안했다.

그리고 증언에 영향을 미치려는 누군가로부터 연락이 왔다고 주장하는 목격자들의 진술을 발췌하여 보여주었습니다.

쉬프 장관은 수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증인에게 연락하거나 영향을 미치려는 여러 노력이 있었다는 사실은 분명히 우리가 깊은 우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