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3년까지 미국 중부를 덮는

2053년까지 미국 중부를 덮는 ‘극단적 힐 벨트’: 보고서
워싱턴

2053년까지 미국


카지노제작 열 지수가 52C(125Fahrenheit)에 도달하는 1년에 최소한 하루는 소위 “극열대”라고 불리는 매우 따뜻한 날씨의 지역으로 100명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는 미국 지역을 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53년까지 100만 명.

비영리 퍼스트 스트리트 재단(First Street Foundation)이 수행한 이 연구는 공개 및 제3자 데이터로 구축된 동료 검토 모델을 사용하여 30제곱미터의 “초국부적” 규모라고 부르는 열 위험을 추정했습니다.

First Street Foundation의 사명은 대중, 정부 및 부동산 투자자 및 보험사와 같은 업계 대표가 기후 위험 모델링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의 주요 결과는 “극한 위험” 또는 125F 이상이라고 불리는 국립 기상청의 최고 범주 임계값을 초과하는 더위가 2023년에 810만 명에게 영향을 미치고 2053년에는 1억 7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13배 증가.

여기에는 텍사스 북부와 루이지애나에서 일리노이, 인디애나, 위스콘신에 이르는 지리적 지역이 포함됩니다. 해안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온화한 날씨와는 거리가 먼 내륙 지역입니다.

2053년까지 미국

겉보기 온도라고도 하는 열 지수는 상대 습도와 공기 온도가 결합될 때 외부 온도가 실제로 인체에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의 모델을 만들기 위해 연구팀은 2014년과 2020년 사이에 위성에서 파생된 지표 온도와 기온을 조사하여 두 측정 간의 정확한 관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고도, 해당 지역에서 물이 흡수되는 방식, 지표수까지의 거리 및 해안까지의 거리를 고려하여 추가로 연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모델은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이 구상한 “중간 단계”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미래 기후 조건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이산화탄소 수준이 세기 중반에 떨어지기 시작하지만 2100년까지 순 0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극한 위험”일 이후에는 전국의 지역이 다양한 수준의 회복력과 함께 더 높은 온도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는 “지역 기온의 이러한 상승은 정상 기후에 비해 따뜻한 날씨에 적응하지 못한 지역사회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메인주의 북동부 주에서 온도가 10% 증가하면 텍사스에서 볼 수 있는 더 높은 절대 온도에도 불구하고 텍사스 남서부 주에서 10% 증가하는 것만큼 위험할 수 있습니다.

지역 기온의 가장 큰 예상 변화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에서 발생했으며 현재 연중 최고 기온이 화씨 103도인 곳을 볼 수 있습니다. 2053년까지 그 수는 103도에서 34일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온도 스파이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에어컨 사용의 증가는 에너지 그리드에 부담을 주어 더 빈번하고 더 오래 지속되는 정전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보고서는 경고했습니다.
겉보기 온도라고도 하는 열 지수는 상대 습도와 공기 온도가 결합될 때 외부 온도가 실제로 인체에 느끼는 것과 같습니다.
지역 기온의 가장 큰 예상 변화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에서 발생했으며 현재 연중 최고 기온이 화씨 103도인 곳을 볼 수 있습니다. 2053년까지 그 수는 103도에서 34일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