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달러의 경기 부양 수표가 공식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600달러의 경기 부양 수표가 공식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누가 먼저 받을지

600달러의

먹튀검증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의 트윗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구호 법안의 600달러 경기 부양 수표가 공식적으로 은행 계좌로 입금되고 있다고 밝혔다.

Mnuchin에 따르면, 계좌 입금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화요일 저녁에 수표가 일찍 도착했을 수 있습니다. IRS는 또한 초기 직접 입금이 화요일에 시작되어 다음 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최대 20개월 동안 무이자 할 수 있는 최고의 연이율 0% 신용 카드

600달러의

IRS는 화요일 성명에서 “일부 미국인들은 공식 지급일인 2021년 1월 4일 이전에 계좌에 계좌 입금이 보류 중이거나 임시 지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IRS에 은행 계좌 정보를 제공하여 2019년 세금 보고를 위해 IRS에 직접 입금을 설정하면 경기 부양 수표가 이렇게 올 것입니다.

해당 정보가 변경되면 IRS에 따르면 경기 부양 수표 수령이 지연됩니다.

므누신 장관은 직접 예금이 화요일 저녁부터 다음 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이 수표 및 직불 카드
IRS에 계좌 입금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부양 수표가 종이 수표나 직불 카드 형태로 우편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경기 부양 수표가

도착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IRS에 따르면 계좌 입금을 설정했지만 1월 초까지 이런 방식으로

수표를 받지 못한 경우 우편물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므누신(Mnuchin)과 IRS에 따르면 종이 및 체크카드 수표는 수요일부터 적격한 수취인에게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당신에 투자에서 더 많은 것: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 지금 해야 할

7가지 자금 움직임
트럼프는 600달러 수표에 서명한다. $2,000

지불에 투표하세요
2021년 금융 위기에 대비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 more news

종이 수표나 직불 카드를 받는 사람들에 대한 지불은 1월에 완료될 것이라고 IRS는 말했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 자격을 갖춘 미국인은 IRS 사이트의 “Get My Payment” 도구를 통해 수표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IRS에 따르면 $600 지불은 자격을 갖춘 개인에게 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이를 받기 위해 필요한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관의 성명서에 따르면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지불 시기에 대한 질문에 대해 금융 기관이나 IRS에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액이 변경되거나 수표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됩니까?
최신 Covid 구호 법안에는 자격을 갖춘 성인의 경우 $600, 피부양자당 $600의 직접 수표가 포함되어 있어 4인 가족이 $2,4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75,000 미만인 개인과 2019년에 $150,000 미만을 벌어 공동 신고하는 부부는 전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만든 사람들은 감소된 경기부양 수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2019년에 87,000달러를 번 개인과 174,000달러를 번 부부에 대한 수표는 완전히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