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har: 그들의 아들은 사라졌고, 그 후 사기꾼이 41년 동

Bihar: 그들의 아들은 사라졌고, 그 후 사기꾼이 41년 동안 이어받았습니다.

인도 법원이 41년 동안 부유한 지주의 아들로 사칭한 혐의로 기소된 남성을 감옥에 보냈다. BBC의 Soutik Biswas는 기만과 정의의 지연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엮습니다.

Bihar

에볼루션카지노 1977년 2월, 동부 비하르 주에서 학교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십대 소년이 실종되었습니다.

Nalanda 지역의 부유하고 영향력 있는 zamindar(집주인)의 외아들 Kanhaiya Singh은 시험 둘째 날을 마치고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Kanhaiya를 찾기 위한 노력은 수포로 돌아갔습니다. 그의 연로한 아버지는 우울증에 빠져 돌팔이를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을의 한 무당은 그의 아들이 살아 있고 곧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ihar

1981년 9월, 20대 초반의 한 남성이 Kanhaiya가 사는 곳에서 겨우 15km 떨어진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사프란 옷을 입고 노래를 부르며 생계를 구걸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역 주민들에게 자신이 실종된 소년의 마을인 무르가완(Murgawan)의 “유명 인사의 아들”이라고 말했다.More news

다음에 일어난 일은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알려진 것은 실종된 아들이 돌아왔다는 소문이 Kameshwar Singh에 이르렀을 때 그가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을로 갔다는 것입니다.

Singh와 함께 있던 그의 이웃 중 일부는 그에게 그 남자가 실제로 그의 아들이라고 말했고 그는 그를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경찰 기록에 따르면 싱은 남자들에게 “눈이 나빠서 제대로 볼 수가 없다. 그가 내 아들이라고 하면 내가 지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4일 후 그녀의 아들이 돌아왔다는 소식이 딸 Vidya와 함께 주도인 Patna를 방문하고 있던 Singh의 아내 Ramsakhi Devi에게 전해졌습니다.

그녀는 서둘러 마을로 돌아갔고 도착하자마자 그 남자가 그녀의 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Kanhaiya가 “그의 왼쪽 머리에 잘린 자국”이 있었는데, 이 남자에게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년 학교의 선생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Singh은 그 남자가 그들의 아들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사건이 있은 지 며칠 후, Ramsakhi Devi는 사칭 사건을 제기했고 그 남자는 잠시 체포되어 보석금을 받기 전까지 감옥에서 한 달을 보냈습니다.

그 후 40년 동안 일어난 일은 한 남자가 집주인의 실종된 아들인 척하고 자신의 집에 몰래 숨어들어가는 소름 끼치는 속임수 이야기입니다.

보석금을 내고도 새로운 신분을 되찾고, 대학에 진학하고,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고, 여러 가짜 신분을 확보했다.

그는 이 신분증을 사용하여 투표하고 세금을 내고 주민등록증을 위한 생체 인식 정보를 제공했으며 총기 면허를 취득했으며 37에이커의 Singh 재산을 매각했습니다.

그는 집주인의 딸이 형제임을 증명하기 위해 DNA 샘플을 제공하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법원을 놀라게 한 움직임으로 그는 가짜 사망 증명서로 원래의 신분을 “죽이려고”까지 했습니다.

사기꾼의 이야기는 공식 무능과 인도의 달팽이 형 사법부에 대한 암울한 논평입니다. 거의 5천만 건의 사건이 인도 법원에 계류

중이며 18만 건 이상이 30년 이상 계류 중입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그 남자는 흥미롭게도 인도의 존칭인 Kanhaiya Ji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름과 두 번째 이름은 보편적으로 허용되는

식별 형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