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제한 완화 위해 이동, 일일 사망자 수 두 자릿수

COVID-19 제한 지난 한 달 동안 퀘벡에서 발생한 1,200명의 COVID 관련 사망자 중 대부분이 70세 이상인 것은 아닙니다.

87세의 Gloria Schenke는 완전한 삶을 살았지만 그녀의 큰 아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여전히 운전을 했으며 63세의 남편과 함께 몬트리올 바로 남서쪽에 있는 퀘백주 샤토과이에 있는 집에서 살았습니다.
그녀는 손주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쇼핑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전염병 동안 극도로 조심스러웠다고 Stephen Schenke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2개의 COVID-19 백신과 추가접종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어머니는 바이러스로 심하게 아프게 되었고 이번 달에 사망했습니다. 지방의 공중 보건 기관에.

Schenke의 아버지도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무증상이었습니다. 병원의 COVID-19 제한으로 인해 Schenke의 남동생은 어머니 곁의 유일한 가족이었습니다.

COVID-19 제한 완화

셴케는 “엄마가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몇 년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 것”이라며 “아마도 세 번째 접종을 받기 전인 부스터를 맞을
즈음에 바이러스에 걸렸다고 의심한다”고 말했다. 효력을 발휘한다. “누구도 피할 수 있었던 일로 인해 수명이 단축되어서는 안 됩니다.”

1월 내내 일일 COVID-19 사망자 수가 두 자릿수에 머물렀던 주에서 여전히 손실을 안타까워하면서 Schenke는 다음 주에 전염병 제한을 완화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화요일 발표한 주정부의 근거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퀘벡이 증가하는 정치적 압력에 대응하여 규칙을 완화하는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두 자릿수 사망자 COVID-19 제한

“아코디언과 같습니다. 열리고 닫힙니다. 열리고 닫힙니다. 기본 정책이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Schenke가 말했습니다. “일부 의사들은 우리가 더 조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지난 한 달 동안 COVID-19 사례가 전국적으로 급증함에 따라 퀘벡은 캐나다 전역에서 COVID-19와 관련된 1인당 사망자가 가장 많습니다.

정부는 다른 주보다 사망자를 더 많이 발견하는 다른 방법론을 사용하여 사망자 수를 계산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은 덜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보이지만 슬픔에 잠긴 가족들과 낙담한 의료 종사자들은 퀘벡과 캐나다 전역에서 계속해서 때 이른 죽음을 초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과거의 바이러스 유행과 달리 대다수의 사망자가 장기 요양원에 있었을 때 퀘벡의 공중 보건 기관(INSPQ)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5차 유행에서 사망한 대부분의 사람들(글로리아 쉥케와 같이)은 살아 있는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집에서.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퀘벡 주 수상 프랑수아 르고(François Legault)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일부 제한을 완화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레스토랑은 1월 31일 월요일부터 절반의 정원으로 다시 문을 열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서로 다른 4개 주소의 최대 4명 또는
최대 2명의 가족 말풍선이 테이블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숫자가 실내 사적인 모임에도 적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