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SendGo 항의 호송을 위한 기금 마련 결정을 옹호

GiveSendGo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Proud Boys, KKK가 법적 활동을 위한 기금 마련

미국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기브센고(GiveSendGo)는 오타와 호송대 시위를 위한 모금 행사를 주최하기로 한 결정을 옹호하며,
목요일 의회 위원회에 캐나다 정부가 중단을 요구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 사이트의 대변인은 또한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 또는 Ku Klux Klan이 자금으로 할 계획이 합법적인 경우 기금 마련 행사를 주최할 것이라고 MPs에게 말했습니다.

이 사이트의 형제이자 공동 설립자인 Jacob Wells와 Heather Wilson은 언론의 자유를 수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바카라 알공급

Wells는 “우리는 말을 억제하는 것이 말 자체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우리 존재의 핵심으로 깊이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유당 의원인 Pam Damoff는 캐나다에서 테러 단체로 등록된 Proud Boys의 구성원과 이슬람 혐오 또는 백인 우월주의를
조장하는 기타 단체를 위한 기금 마련 캠페인을 주최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기금을 모으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어떻게 정당화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녀가 물었다.
“Ku Klux Klan을 위한 플랫폼에서 모금 행사를 허용하시겠습니까?”

GiveSendGo 항의

Wells는 “모금 활동이 합법적이고 법적으로 승인된 경우 사람들이 모금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답하며 모금자는 회사의 수표를 통과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교환은 하원 공공 안전 위원회가 오타와 시내를 마비시키고 캐나다 전역의 여러 국경을 차단한 백신 반대 명령 트럭 호송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모금된 수백만 달러에 대한 청문회를 재개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정부가 캐나다 외부에서 시위에 기부된 금액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고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에 대한 캐나다의 모니터링 체제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추가해야 하는지 여부를 묻고 있습니다.

“현재 캐나다 지상에서 수령인에게 연락할 수 없습니다.” GiveSendGo

Wells는 위원회에 GiveSendGo를 통해 수송대에 기부된 기부금의 약 60%가 캐나다에서, 37%가 미국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호송을 지원하기 위한 두 가지 캠페인이 GiveSendGo 사이트에서 여전히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Freedom Convoy 2022 기금 마련 행사는 거의
113,000건의 기부금에서 97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두 번째 Adopt a Trucker 기금 모금 행사는 8,375건의 기부를 통해 591,440달러를 모금했습니다.

2명의 온타리오 판사가 호송을 위해 모은 기금을 동결하라는 명령을 내렸지만 윌슨은 그 돈이 캐나다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윌슨은 위원회에 “자금이 미국 은행에 있기 때문에 동결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Wells는 회사가 의도한 수취인에게 돈을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변호사와 상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할 수 없다면 기부금을 환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시위를 위한 기금 마련에 동의하고 시위가 평화롭지 않고 점령으로 변했을 때 기금 마련 행사를 종료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일부 의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