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P는 사바에 2개의 추가 GOF 대대를 보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GP는 사바에 2개의 추가 GOF 대대를 보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바에

해외 토토 직원모집 코타키나발루: 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총 2개 대대(GOF)가 사바에 설립될 것이라고 Tan Sri Acryl Sani Abdullah Sani가 말했습니다.

경찰 감찰관은 이러한 여단의 추가로 사바주에 주 전체에 걸쳐 총 7개 대대가 향후 설립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GP는 사바에 2개의 추가 GOF 대대를 보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경찰이 특히 사바 동부 해안에 보안 위협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대대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국경을 초월한 범죄율은 감소했지만 정보 작업에서 수집한 정보를 기반으로 보안 위협은 여전히 ​​남아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Acryl Sani는 화요일(8월 2일) Lahad Datu의 Pulau Tabawan 초소에서 Tiger Platoon Basic Training Course를 폐쇄한 후 “수집된 정보에 따르면 그러한 위협이 사바 동부 해안에 여전히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침입과 국경을 넘는 범죄가 감소하면서 보안이 통제되고 있다는 우리의 발견에도 불구하고 위협은 여전히 ​​남아있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경찰이 사바 주에 GOF 대대 수를 늘리는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현재 주에는 5개 대대가 있으며 우리는 7개 대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는 Bukit Aman 내부 보안 및 공공 질서 부서 책임자 Datuk Seri Hazani Ghazali와 Sabah 경찰 국장 Datuk Idris Abdullah도 참석했습니다.

또 다른 메모에서 Acryl Sani는 말레이시아 보안군이 안전을 유지하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과의 합동 훈련에서 배운 훈련과 경험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말레이시아가 정보 공유 등을 목적으로 말레이시아 왕립 경찰과 각 국가의 경찰 사이에 P2P(point-to-point) 연락을 설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그는 경찰이 풀라우 타바완을 경찰 산하 보안팀의 훈련 장소로 사용하기 위해 사바 주 정부에 공식 신청서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풀라우 타바완이 훈련장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한 장소라는 소식을 듣고 주정부에 정식 요청을 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