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 1999년 US Open의 승리가 앞으로

Serena Williams: 1999년 US Open의 승리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방법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Serena Williams의 부상은 그녀가 태어나기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1979년, 그녀의 아버지 Richard는 TV에서 여자 테니스 경기를 시청했고 루마니아 선수 버지니아 루지치가 연봉보다 4000달러 더 많은 40,000달러를 받는 것을 보았습니다.

20년 후 그는 “나는 아내에게 가서 두 명의 여자 아이를 더 낳고 테니스 선수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나는 37살이었고 테니스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우리가 그들을 가르칠 수 있고 그들이 US 오픈에서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981년 9월 26일 Williams는 그녀의 여동생 Venus보다 15개월 후에 도착했습니다. 1990년대 중반에 두 사람이 프로가 되었을 때 그들은 이미 파장을 일으키고 있었습니다.

Serena Williams

티엠 직원 구합니다 “이 어린 두 아이의 내면에는 분노가 있었습니다.”라고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코치인 Rick Macci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9살, 10살이었을 때 그것을 불렀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세계 1위가 될 것이고 그들은 스포츠를 초월할 것입니다.'”

1999년 8월, 스마트 머니는 큰 돌파구를 만드는 Venus에 있었습니다. 키가 크고 인상적인 선수인 19세의 이 선수는 이미 7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녀는 WTA 순위에서 3위였습니다.

하지만 세레나가 먼저 도착할 것입니다. 그 해 US 오픈에서의 그녀의 승리는 미래의 스포츠 전설이 세계에 발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23년이 지난 지금, 그녀는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그녀는 은퇴가 임박한 지난달에 이렇게 적었다. “끝나는 걸 원하지 않아.”

어떤 면에서는 이미 그렇습니다. 41번째 생일이 다가오면서 Williams는 더 이상 법정에서 자신의 인상적인 유산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녀에게는 한 정거장이 더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그녀는 플러싱 메도우즈로 돌아와 첫 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거머쥔 곳인 그녀의 마지막 US 오픈에서 경기를 할 것입니다.More News

Serena Williams

1999년 늦여름 뉴욕의 2주를 돌이켜보면 이미 윌리엄스에게 닥칠 일에 대한 신호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억제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비할 데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Compton 출신의 17세 소녀, 위대함을 추구합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윌리엄스는 1998년 US오픈에 데뷔했지만 3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올해는 상황이 달라졌다. 그녀는 동료 미국인 Kimberly Po와 크로아티아의 Jelena Kostanic을 상대로 두 번의 오프닝 라운드를 통과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Richard는 이미 그의 딸들이 결승에서 만날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사소한 드라마를 선동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소녀들에게 너무 빠르다”고 그는 말했다. “그들은 그들에게 조금 너무 강합니다.”

세계 1위 Martina Hingis는 Williams 가족이 “큰 입”을 가졌다고 대답했습니다.

세레나는 웃어넘겼다.

그녀는 “분명 그녀가 1위이기 때문에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활짝 웃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입이 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요.” 비너스와 세레나 윌리엄스
Venus와 Serena Williams는 1999년 뉴욕에서 여자 복식 타이틀을 획득하여 그해 프랑스 오픈의 성공에 추가했습니다.
3라운드에서 윌리엄스는 포기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16세의 벨기에인 Kim Clijsters를 3세트에서 물리치기 위해 멍이 드는 서브와 넓은 코트 커버리지를 배치했습니다.

Williams가 이겼을 때 코트를 건너뛰고 팔을 하늘로 던졌을 때 군중은 폭발했고 새로운 십대 신동에게 분명히 흥분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Serena와 Venus가 지배적이 되자 Williams 가족은 뉴욕의 관중들로부터 오한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스포츠 작가 SL Price는 말합니다.

“Venus와 Serena의 어머니 Oracene은 거의 10년 동안 US Open 관중들이 그들 뒤에 있지 않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Price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