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Jet 고객 2020년에 취소된 항공편 환불 기다리고 있다.

WestJet 전염병과 바쁜 여행 시즌을 비난하면서 지연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대유행으로 여행 계획이 망가진 지 2년이 지났지만, 실망한 여러 WestJet 고객은 항공사가 2020년에 항공편이나 휴가 패키지를 취소한 후에도 여전히 환불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사례에 대해 WestJet과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불평했고 항공사가 현금을 수령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온타리오주 Mississauga의 Su Andrews는 “그들이 우리 돈에 매달리려고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ndrews와 그녀의 남편 Jim Scott은 2020년 4월에 칸쿤으로 떠나는 두 가족을 위한 휴가 패키지에 7,031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WestJet은 여행을 취소하고 부부에게 여행 크레딧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대신 환불을 원했고 거의 2년 동안 그것을 받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Andrews는 “완전히 배신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관심이 없다.”

2020년 3월 전염병이 선언되었을 때 WestJet은 모든 국제선 항공편을 중단하고 영향을 받는 고객에게 향후 여행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했습니다.

WestJet 고객

대중의 항의에 따라 항공사는 2020년 10월 항공사가 취소한 항공편에 대해 고객에게 환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방향을 변경했습니다.

당시 CEO였던 에드 심즈(Ed Sims)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는 항공사라는 명성을 쌓아온 항공사”라고 말했다.

2021년 7월, 항공사는 휴가 패키지가 취소된 사람들에게 환불 제안을 연장했습니다.

Andrews와 그녀의 남편은 처음에 2020년 6월에 환불을 신청했지만 거부되었습니다. 2021년 11월에 다시 지원했습니다.

WestJet은 오랜 지연에 대해 사과합니다. WestJet

Andrews는 부부가 WestJet에 여러 번 연락했으며 마침내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와 연락을 취했을 때 신청서가 대기 중이며 아직 검토되지 않았다는 말만 들었습니다. WestJet은 이번 주 CBC News에 그것이 여전히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평생 고객 서비스 업계에 몸담아 왔지만 이와 같은 것은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반은퇴한 보험 대리인인 Andrew가 말했습니다.

WestJet은 CBC News에 보낸 이메일에서 “환불 요청의 백로그”가 있음을 인정하고 전염병과 바쁜 휴가 여행 시즌을 비난했습니다. 오랜 지연을 경험한 고객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WestJet의 대변인인 Madison Kruger는 “미결제 환불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일부 손님이 느끼는 좌절감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항공사는 ‘그냥 게임을하고 있습니다’라고 대기 고객이 말합니다.

2020년 10월에 출발하기로 되어 있던 위니펙발 세인트 마틴행 취소된 왕복 항공편에 대해 맨유 미네도사에 사는 Julie Jalbert가 환불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비행기 값으로 지불한 $769에 대한 여행 바우처를 받았습니다. 대신 Jalbert는 2020년 11월에 환불을 신청했으며 1년 후 WestJet은 이메일로 그녀가 환불을 받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